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Apex 레전드 업라이징’ 수집품 이벤트, 5일(화) 시작

조회수 1120 | 루리웹 | 입력 2023.12.04 (11:26:49)
[기사 본문]

12월 5일부터 시작되는 Apex 레전드 업라이징 수집품 이벤트로에서 유저는 레전드 혹은 레버넌트 군단 구성원으로 참전하는 30 대 30 레버넌트 업라이징 기간한정 모드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본 모드의 경우 첫 1주일은 주말에만 제한적으로 열리며 1월 2일까지 다양한 보너스와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레버넌트 업라이징 기간한정 모드 외에도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 파워업, 레전더리 치장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img/23/12/04/18c32a5a5d2afd4.jpg


추가 세부 정보는 아래의 리스트 또는 공식 웹사이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킬 코드 최종편 - 킬 코드 미니시리즈의 화려한 결말을 플레이하십시오. 이 스토리 속에서 유저는  레베넌트로부터 탈출하거나 그와 함께 해야 합니다. 

 

레버넌트 업라이징 기간 한정 모드 - 레버넌트의 군대는 벽을 통과하거나, 땅을 휩쓸고 다니면서 마치 악몽에서 곧장 튀어나온 것처럼 전투를 위해 무엇이든 합니다. 처음에는 레전드가 우세할 수 있지만, 그들의 분대가 전멸하면 시뮬라크럼 무리에 합류합니다. 군대를 이끄는 것은 붉은 눈의 망령과 같은 단 한 명의 플레이어로, 높은 등급의 전리품과 레전드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간 보상 트랙 및 기간 한정 치장 아이템 - 업라이즈 보상 트랙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랭크전을 제외한 매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체력 아이템 비전 및 얼티밋 쿨다운 감소와 같은 고유한 게임 플레이 파워업을 포함한 24개의 기간 한정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로바의 프레스티지 스킨 - 1월 2일 전에 24개의 모든 업라이징 수집품 이벤트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면 로바의 새로운 프레스티지 스킨인 "Apex 라이캔스로프"가 자동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Apex 레전드: 이그나이트는 EA 앱과 Steam을 통한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에서 지금 바로 이용할 수 있다. Apex 레전드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게임 공식 X(전 트위터), Instagram, 그리고 YouTube에서 확인하거나 www.playapex.com 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Apex 레전드

기     종

PC/PS4/XBOX ONE/SWITCH/PS5/XSX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EA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