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Apex 레전드’, Post Malone 콜라보레이션 ‘쓰리 스트라이크’ 기간한정 모드 7일 (화) 추가

조회수 755 | 루리웹 | 입력 2023.11.03 (13:00:32)
[기사 본문]

Apex 레전드 역사상 가장 큰 파트너십이 다음 주에 시작됩니다. 11월 7일, Post Malone(이하 포스트 말론)이 Apex 레전드 내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와 슈퍼스타 뮤지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표출된 Apex 레전드에 대한 그의 사랑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치장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쓰리 스트라이크' 모드와 포스트 말론 치장 아이템을 포함한 Apex 레전드:이그나이트, 포스트 말론 이벤트의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새로운 '쓰리 스트라이크' 모드와 포스트 말론 화장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쓰러졌을 때 더 빠르게 부활하고 무적 상태가 되는 빠른 진행의 “쓰리 스트라이크" 모드에서 레전드는 혼돈을 맞이하게 됩니다. 또한, 각 스쿼드는 두 번 부활하여  적에게 제거되기 전에 로드아웃과 장비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레전드는 일일 도전 과제를 완료하여 위장 크레딧을 획득하고 보상 상점을 방문하여 새로운 치장아이템, 배틀 패스 레벨 등을 획득하는 등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도전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코닉" 스킨 티어는 포스트 말론에서 영감을 받은 옥테인, 레이스, 호라이즌, 라이프라인 스킨과 번들로 출시됩니다. 이벤트 테마 스티커 20개를 잠금 해제하면 치유와 보호막을 장식할 수 있는 전설 스티커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Apex 레전드 X 포스트 말론 이벤트는 Apex 레전드 커뮤니티의 가장 큰 멤버 중 한 명인 포스트 말론을 기념하는 이벤트입니다. 이제 레전드들은 팀을 구성하고 장비를 챙겨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시간, 즉 빛날 시간입니다. 


Apex 레전드: 이그나이트는 EA 앱과 Steam을 통한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에서 지금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Apex 레전드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게임 공식 X, Instagram, 그리고 YouTube에서 확인하거나 www.playapex.com 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Apex 레전드

기     종

PC/PS4/XBOX ONE/PS5/XSX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Respawn Entertainment, EA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