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Apex 레전드’, 킬 코드 미니시리즈 마지막 편 ‘킬 코드 파트 4’ 영상 공개

조회수 718 | 루리웹 | 입력 2023.11.28 (09:47:39)
[기사 본문]

오늘, Respawn Entertainment는 Apex 레전드 미니시리즈 '킬 코드'의 스릴 넘치는 결말이 포함된 마지막 편, 킬 코드: 파트 4를 공개했다. 지난 주, 킬 코드: 인생을 위한 인생에서 로바는 레버넌트의 머리를 파괴한 자신의 과거를 마주하고 두아르도 실바의 비밀을 밝혀 내려고 한다. 오늘 킬 코드 피날레를 끝으로 Apex 레전드의 이야기는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Apex 레전드의 이야기는 시네마틱, 게임 내 대화, 코믹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계속 확장되고 진화하고 있다.

 



킬 코드 미니시리즈는 총 4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파트 4 피날레를 감상하기에 앞서 전편인 파트 1, 파트 2, 그리고 파트 3를 확인 할 수 있다.

 







킬 코드: 파트 4에서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단결한 레전드들이 레버넌트를 파괴하기 위해 두아르도와 맞붙는다.


Apex 레전드: 이그나이트는 EA 앱과 Steam을 통한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Nintendo Switch에서 지금 바로 이용할 수 있다. Apex 레전드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은 게임 공식 X(전 트위터), Instagram, 그리고 YouTube에서 확인하거나 www.playapex.com 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img/23/11/28/18c1362e209afd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Apex 레전드

기     종

PC/PS4/XBOX ONE/PS5/XSX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Respawn Entertainment, EA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