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여름 특별 이벤트 및 정규 레이드 진행
- 신규 차일드 ‘야나’ 와 함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 오는 8월까지 두 달간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여름 이벤트 진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정규 레이드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레이드에서는 신규 차일드로 ‘야나’가 추가되며, 유저는 플레이를 통해 차일드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신규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편의성 향상을 위해 검색과 정렬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차일드 화면에서 검색을 통해 원하는 차일드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10가지 카테고리를 이용해 설정한 순서대로 차일드가 보여지게 하는 등 유저가 보유한 차일드 관리를 지원한다. 또, 새롭게 획득하는 차일드나 아이템을 별도 표시하는 등 유저 의견을 반영한 편의기능이 대거 추가된다.
한편, 6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공식 커뮤니티에 차일드와 함께 마시고 싶은 칵테일 레시피를 댓글로 공유하면 크리스탈 2천 개를 지급하고, 댓글 수가 늘어날수록 오닉스, 세공석, 골드 등의 게임 재화를 유저 전원에게 제공한다. 특별한 칵테일 레시피를 공유한 유저 한명에게는 여름 한정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여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destinychi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