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수수께끼의 함브라비(?) [4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055632)
101 | 48 | 28141 | 비추력 395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8
1
 댓글


(IP보기클릭)175.120.***.***

BEST

26.03.29 22:53

(IP보기클릭)58.29.***.***

BEST

26.03.29 23:14

(IP보기클릭)175.198.***.***

BEST
메카 가고일
26.03.29 22:57

(IP보기클릭)223.39.***.***

BEST
맙소사... 그럴싸 합니다
26.03.29 23:53

(IP보기클릭)49.170.***.***

BEST
멋져요!!
26.03.29 22:19

(IP보기클릭)49.170.***.***

BEST
멋져요!!
26.03.29 22:19

(IP보기클릭)118.33.***.***

Fize
부족한 작품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3.30 20:57 | |

(IP보기클릭)175.120.***.***

BEST

26.03.29 22:53

(IP보기클릭)118.33.***.***

정심일도
글쎄요~? ㅎㅎㅎ 😄 | 26.03.30 20:58 | |

(IP보기클릭)175.198.***.***

BEST
메카 가고일
26.03.29 22:57

(IP보기클릭)118.33.***.***

내눈은동태눈깔
이것은 가고일인가, 라이딘인가?! | 26.03.30 20:59 | |

(IP보기클릭)58.29.***.***

BEST

26.03.29 23:14

(IP보기클릭)118.33.***.***

*하쿠나마타타*
부족한 작품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3.30 21:02 | |

(IP보기클릭)211.33.***.***

박쑤!! 짝짝짝
26.03.29 23:35

(IP보기클릭)118.33.***.***

마유유의 대타출동
부족한 작품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3.30 21:00 | |

(IP보기클릭)223.39.***.***

BEST
맙소사... 그럴싸 합니다
26.03.29 23:53

(IP보기클릭)118.33.***.***

츄푸덕을세뇌하는츄푸덕남편놈세끼
부족한 작품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3.30 21:02 | |

(IP보기클릭)1.231.***.***

네오 아틀란티스 브금이 필요합니다
26.03.30 00:17

(IP보기클릭)118.33.***.***

2konomi
https://youtu.be/07iM9PT-buE?si=tqZ6K9HbLgMDoZF7 | 26.03.30 21:03 | |

(IP보기클릭)211.197.***.***


26.03.30 05:10

(IP보기클릭)118.33.***.***

문란상품권
😄 | 26.03.30 21:03 | |

(IP보기클릭)27.124.***.***

뭔가 절교 선언하게 생기기도 했네요
26.03.30 06:36

(IP보기클릭)118.33.***.***

엘시스
사실 나디아를 제대로 못 봐서 잘 모르겠어요;; ㅎㅎ | 26.03.30 21:06 | |

(IP보기클릭)221.160.***.***

'크크큭... 가고일 너도 결국은 기계인간이다'
26.03.30 07:33

(IP보기클릭)118.33.***.***

메론군
사실 나디아를 제대로 못 봐서 잘 모르겠어요;; ㅎㅎ | 26.03.30 21:09 | |

(IP보기클릭)118.235.***.***

옳게 수정된 그리프스...
26.03.30 08:11

(IP보기클릭)118.33.***.***

badride
다행입니다~(?) 😄 | 26.03.30 21:18 | |

(IP보기클릭)106.101.***.***

야잔대위 흑화가 아닌 백화하셨군요 ㄷㄷ
26.03.30 10:06

(IP보기클릭)118.33.***.***

팬텀V2改

ZZ 때처럼 개그캐로 생각하고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 | 26.03.30 21:26 | |

(IP보기클릭)61.78.***.***

안그래도 요새 설정에서 야잔과 친한 고물상 아저씨 게몬 바작이 건담 마크2를 고철들로 수리해내서 화제인데, 게몬이 함브라비를 저렇게 수리해도 왠지 납득갈....
26.03.30 10:21

(IP보기클릭)118.33.***.***

져스티스 건담
그래도 야잔의 말만 듣고 저런 건 안 만들어 줬을 것 같네요~ ㅎㅎ 😄 | 26.03.30 21:46 | |

(IP보기클릭)211.234.***.***

컨셉은 라이딘인데 얼굴은 왜 가고일이지? 이러고 있었는데 진짜 가고일 가면이었네요. ㅋㅋㅋㅋㅋ 이름에 갓 들어간 라이딘 무장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끼어있는 갓핑거거 인상적입니다.
26.03.30 16:18

(IP보기클릭)118.33.***.***

renirevenge

갓 핑거를 언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 | 26.03.30 21:39 | |

(IP보기클릭)183.96.***.***

결국 야잔 이 양반 어떻게 됐나요 ...ZZ 개그캐릭터로 나오고 잊혀졌네
26.05.11 16:55

(IP보기클릭)113.30.***.***

BladeAndStar
정사에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외전 만화에서는 무사히 생존하여 ZZ를 거쳐 연방으로 복귀했습니다. 물론 티탄즈라는 집단의 이미지상 거기 소속이었다는 걸 흑역사로 여기는지 가명을 쓰지만요. | 26.05.12 00:02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5.***.***

이,이게 머시당가?!
26.05.11 18:03

(IP보기클릭)220.79.***.***

스치프
부족한 작품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5.12 22:30 | |

(IP보기클릭)106.101.***.***

나디아에 나오는 가고일같아요...
26.05.11 19:15

(IP보기클릭)220.79.***.***

루니카™
쉽게 작업하려 꼼수를 부린 게 라이딘보다 가고일처럼 보이게 만든 것 같아요. ㅜㅜ | 26.05.12 22:32 | |

(IP보기클릭)121.183.***.***

이제 연방이 축퇴로를 발굴해서 짐에 이식해 이데온을 만드는건가
26.05.11 19:23

(IP보기클릭)220.79.***.***

이런제길
로봇대전이 되는 군요~ ㅎㅎ | 26.05.12 22:33 | |

(IP보기클릭)124.59.***.***


혼종이 나와버렸다...
26.05.12 05:58

(IP보기클릭)220.79.***.***

뷰너맨
부족한 작품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5.12 22:34 | |

(IP보기클릭)221.150.***.***

아나하임이 아니라 아틀란티스산이군요
26.05.12 07:31

(IP보기클릭)220.79.***.***

81년생 독신귀족
이제 라이딘이라기 보다 메카 가고일이라고 불러야 겠군요 ㅎㅎ 😄 | 26.05.12 22:41 | |

(IP보기클릭)211.38.***.***

ㅋㅋㅋㅋㅋㅋ센스굿
26.05.12 07:51

(IP보기클릭)220.79.***.***

붉은 혜성-★
부족한 작품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5.12 22:34 | |

(IP보기클릭)210.205.***.***

역시 옛날 나가노 일러가 좋아...
26.05.12 13:05

(IP보기클릭)220.79.***.***

프리큐어
매력 포인트들이 있어요 ㅎㅎ | 26.05.12 22:39 | |

(IP보기클릭)116.125.***.***

약점은 어디냐!
26.05.12 14:44

(IP보기클릭)220.79.***.***

⊙Wonie⊙

| 26.05.12 22:37 | |

(IP보기클릭)175.210.***.***

강해보이네요. 100번째 추천자네요ㅎ
26.05.12 20:49

(IP보기클릭)220.79.***.***

톱을노려라

감솨의 도로롱! | 26.05.12 22:42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