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제로가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반영해 인디비저블 프로토타입 버전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전투 시 파티가 보는 방향이 다를 때 버튼 위치가 바뀌지 않도록 설정 가능
- 체력 막대가 캐릭터 위치 혹은 버튼 위치에 따라 표시되게 설정 가능
- 버그수정: 컨트롤러가 연결되지 않은 상태로 조작 설정에서 F1을 누를 경우 모든 입력이 먹지 않는 경우 수정
- 버그수정: 튜토리얼 메시지가 표시되는 와중에 다른 메시지가 뜰 경우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수정
- 처음으로 복수 타겟 공격이 가능한 적이 등장할 때 파티 가드 버튼(L1)을 안내하는 튜토리얼 메시지 추가
- 레벨 일부에서 낌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수정
- 타이틀 화면에 버전 표시
프로토타입은 인디고고 페이지나 아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indivisiblegame.com/?page=3
참고로 처음 프로토타입이 공개될 때 윈도 8 권장이라고 표기됐는데 윈도 XP 이상으로 바뀌었습니다. 실제로 이전에도 윈도 7으로 멀쩡히 돌아갔습니다.
현재 인디고고 모금 캠페인은 38일 남은 가운데 목표액 150만 달러 중 16만 달러를 모으고 있습니다.
http://www.indiegogo.com/projects/indivisible-an-rpg-by-lab-zero-and-505-g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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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별로 행동 게이지가 한 칸 차오르면 그걸 써서 한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이지를 여러 개 모아놨다가 파티 캐릭터들이 동시에 혹은 연속으로 공격해서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콤보 수가 많으면 필살기나 가드에 사용할 수 있는 이디 미터가 차오르고요. 적들도 마찬가지로 게이지를 채우면 공격할 수 있어서 넋 놓고 자기 게이지 차는 것만 기다릴 수는 없고 제 타이밍에 가드 버튼을 눌러줘야 하기 때문에, 위의 콤보 요소랑 결합해서 실제로는 꽤 격투 게임스러운 감각이 됩니다. 전투 화면으로 전환되지 않고 필드에서 공격하는 건 아마 적이 파티에 비해 엄청 약할 경우 그렇게 처리할 수 있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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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키리 프로파일에 가장 큰 영향을 받았고 그 옛날 플1시절 발키리 프로파일을 하면서 만들고 싶었던 겜을 이제야 만든다고 하니 소원성취하는 기분일듯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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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키리 프로파일에 가장 큰 영향을 받았고 그 옛날 플1시절 발키리 프로파일을 하면서 만들고 싶었던 겜을 이제야 만든다고 하니 소원성취하는 기분일듯 함... | 15.10.08 17: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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