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크리틱 81점(리뷰 7개)
최고점 리뷰
Gaming Nexus 85점
건설 시뮬레이터 팬이라면 꼭 플레이해야 할 게임입니다. 고된 게임플레이 속에서도 아늑함을 느낄 수 있어 거부하기 어렵고, 방대한 콘텐츠 덕분에 수십 시간 동안 자연재해를 수습하는 데 정신이 팔릴 것입니다.
최하점 리뷰
GameBlast 80점
중요한 게임플레이 측면에서 약간의 실수를 범했을 수 있지만, 단순한 탐험을 넘어 새로운 미션이 향후 게임의 가능성을 넓혀준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중장비 차량을 운전하고 직접 손을 더럽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운송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자동 함대를 위임할 수 있다는 점은 미션을 다양화하고 이전 게임들의 반복적인 느낌을 피하는 데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https://store.playstation.com/ko-kr/concept/10006025
여파를 재정비하세요
당신은 자연재해로 파괴된 현장의 복구에 특화된 재난 복구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 산업을 다시 가동하기 위해 많은 임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잔해 정리, 결함이 있는 장비 교체, 날씨로 파손된 도로와 다리 재건축 등의 임무가 있죠! 차량을 타고 버려진 공장, 침수된 댐 또는 작동이 중지된 태양판의 순서를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작업 감독으로서, 지도에서 경로를 만들어 수송 트럭을 안내하고, 길을 막는 장애물이 없도록 하세요! MudRunner 및 SnowRunner의 크리에이터인 Saber Interactive에서 개발한 새로운 세대의 첨단 시뮬레이션을 경험하세요.
- 첨단 역학 시뮬레이션에서 폐허가 된 지역을 혼자 또는 최대 4인의 플레이어로 재건하세요.
- 불도저부터 건설 크레인까지 40종이 넘는 차량을 작동하세요.
- 각 4km²인 8개의 지도 속 세계에서 여러 지역을 이동하세요.
- Saber Interactive의 새로운 물리학 엔진으로 작동하는 목재, 모래, 아스팔트 등의 요소를 다루세요.
- 새로운 도로와 다리를 건설해서 거친 지형을 쉽게 이동하세요.
- 지도에서 포인트 투 포인트 경로를 표시하여 물류 수송대를 안내하고, 모든 잔해 조각을 재건축 자원으로 활용하세요.
(IP보기클릭)218.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