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AMD FidelityFX Super Resolution: 정의 및 사용 방법 [21]




(5441693)
2 | 21 | 11409 | 비추력 680
프로필 열기/닫기
마지막 수정 시간: 21.04.17 12:41
글쓰기
|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125.190.***.***

BEST
이런글 나오고나서 최소 5년은 걸리더라
21.04.17 12:49

(IP보기클릭)121.54.***.***

BEST
텐서코어 쓰는 DLSS를 따라갈수는 없음 효과가 아주 클수는 없단거임 기술이 어떻고를 떠나서 없는 물리적 하드웨어빨을 받을수 없으니까
21.04.17 13:15

(IP보기클릭)119.195.***.***

BEST
AMD는 그 뭐시기 음향효과도 있긴 있다 수준으로 지원도 제대로 안하고 킬러라고 이름붙인 것들은 죄다 킬당하지 않았나..
21.04.17 12:59

(IP보기클릭)182.161.***.***

BEST
체커보드 렌더링 2.0 ...?
21.04.17 13:12

(IP보기클릭)180.69.***.***

BEST
솔직히 pc 쪽은 엔비디아 독점이라서.... FSR은 콘솔 쪽에서는 필수일 듯
21.04.17 12:47

(IP보기클릭)180.69.***.***

BEST
솔직히 pc 쪽은 엔비디아 독점이라서.... FSR은 콘솔 쪽에서는 필수일 듯
21.04.17 12:47

(IP보기클릭)125.190.***.***

BEST
이런글 나오고나서 최소 5년은 걸리더라
21.04.17 12:49

(IP보기클릭)112.153.***.***

6000 시리즈 6800XT 사용중인데요, 이건 Fidelity 기술은 문제가 없는데 그것 보다 6000 시리즈는 RT 옵션이 켜 있으면 게임이 다운되는 확률이 아주 높은 듯 합니다.
21.04.17 12:52

(IP보기클릭)121.165.***.***

빨리 나와야 게임기에도 적용될텐데
21.04.17 12:53

(IP보기클릭)218.154.***.***

1.다이렉트X 레이트레이싱 2.메시 셰이더 3.샘플러 피드백 4.VRS(Variable Rate Shading) 5.FidelityFX Super Resolution RDNA2 = XBOX S X
21.04.17 12:53

(IP보기클릭)106.102.***.***

Mrrxxi
ㅂ to the s | 21.04.17 14:28 | | |

(IP보기클릭)125.242.***.***

Mrrxxi
졸라 오글 | 21.04.17 14:56 | | |

(IP보기클릭)119.195.***.***

BEST
AMD는 그 뭐시기 음향효과도 있긴 있다 수준으로 지원도 제대로 안하고 킬러라고 이름붙인 것들은 죄다 킬당하지 않았나..
21.04.17 12:59

(IP보기클릭)59.16.***.***

뭔가 이런 걸 보면 DLSS와 FSR의 관계가 지싱크와 프리싱크의 관계처럼 보이네요. 당연히 전용하드웨어로 구동되는 DLSS가 더 좋지만 FSR은 개방적인 느낌이 강해서 PC나 콘솔에도 적용된다면 게임 제작자들 입장에서도 당연히 효과는 떨어지지만 범용적으로 쓸 수 있는 FSR 쪽에 더 지원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싱크도 결국 지싱크 호환이라고 한발 양보해서 물러난 것처럼요.
21.04.17 13:07

(IP보기클릭)119.195.***.***

패미컴키드
이번 유니티 엔진처럼 게임엔진 자체에 DLSS를 넣을수 있는데 비싸고 추가칩의 방열 대책도 필요한 지싱크랑 비교가 될까요? | 21.04.17 13:39 | | |

(IP보기클릭)121.162.***.***

마소+소니+암드 3사가 다 연구중일텐데 엔비디아 하나를 못 따라잡네
21.04.17 13:10

(IP보기클릭)182.161.***.***

BEST
체커보드 렌더링 2.0 ...?
21.04.17 13:12

(IP보기클릭)222.108.***.***

DLSS도 실플레이 해보면 artifact가 꽤 눈에 많이 들어오는데 다른건 더 떨어지나 보네
21.04.17 13:15

(IP보기클릭)121.54.***.***

BEST
텐서코어 쓰는 DLSS를 따라갈수는 없음 효과가 아주 클수는 없단거임 기술이 어떻고를 떠나서 없는 물리적 하드웨어빨을 받을수 없으니까
21.04.17 13:15

(IP보기클릭)121.146.***.***

경쟁사보다 3년이나 늦었고 이미 dlss는 언리얼이나 유니티에서 공식으로 지원해서 얘가 주류가 되긴힘들텐데 뭐 없는것보단 낫겠죠
21.04.17 13:37

(IP보기클릭)211.219.***.***

자폐쌔끼
데이터베이스도 엄청 차이나지만, HW 기능도 딸림 머리도 나쁜애가. 공부도 하나도 안 했는데 , 내일 수능임 | 21.04.17 15:25 | | |

(IP보기클릭)211.202.***.***

자폐쌔끼
유니티는 CAS 만 있어요. | 21.04.17 16:57 | | |

(IP보기클릭)175.213.***.***

바하8처럼 괜히 45프레임 거리는거 60프레임으로 맞출 정도만 되어도 성공이기는 한데
21.04.17 14:49

(IP보기클릭)124.49.***.***

이 모든게 레이트레이싱만 안쓰면 해결 아티팩트도 완전하지 않은 업스케일도 없어짐 개발자만 노가다로 고통받으면...(쿨럭)
21.04.17 16:18

(IP보기클릭)218.154.***.***

엄청 환영할 만한 기술같은데. 텐서코어 없으면 가격적으로도 경쟁가능할거고 direct ml는 엔디비아도 텐서코어 활용가능하니 독자기술인 dlss보다는 directml 활용할 가능성도 있으니까요. 만약 성능 향상이 1~3%밖에 안되도 무료로 성능 향상된다는건 무조건 긍정적이고.
21.04.17 16:31

(IP보기클릭)211.202.***.***

CAS 가 업스케일링 중에서 엄청 혁신적인 수준의 기술인데.. DLSS 2.0 에 비하면 애들 장난 수준 밖에 안 되죠. DLSS 에 텐서코어 유닛을 쓰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딱히 쓸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학습도 아니고 추론쪽이고... DLSS 는 그보다 개발사 실력이 좀 출중해야 합니다. 기존에 temporal 써서 디노이징 하던건 다 일일히 spartial 로 디노이징으로 전환해줘야 하기 때문에.. 엔비디아는 앞으로는 다른 몬테카를로 들도 합치겠다고 하긴 했는데.. 뭐 솔직히 AO 같은 건 합쳐도 결과 좋지 못할 건 불보듯 뻔하고.. 들은 얘기는 AMD 는 딥러닝쪽 기술은 거의 없다시피 해서 사실 상 이제 시작인 수준이라고 하던데 그냥 뭔가 있다고 뻥카 치는 걸로 보입니다만..
21.04.17 16:56


1
 댓글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게시판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2333274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nokcha 2 1089 16:02
2333273 NS소프트 NS 정보 nokcha 992 15:02
2333272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nokcha 17 6352 14:56
2333271 NS소프트 NS 정보 nokcha 4 1896 14:18
2333270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M0NlY!O|D 12 7662 14:12
2333269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루리웹-347928827373 20 10186 14:05
2333268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제네식 4 1181 13:00
2333267 정보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간케 13 12302 12:57
2333266 루머 NS 정보 심심해♥ 13 23211 12:19
2333265 NS하드 NS 정보 nokcha 15 5677 12:02
2333263 NS소프트 NS 정보 Winter Love 8 6696 11:52
2333262 NS소프트 NS 정보 nokcha 3 4233 11:41
2333260 NS하드 NS 정보 기아스 7 8714 11:37
2333259 NS하드 NS 정보 nokcha 3 4183 11:24
2333258 NS소프트 NS 정보 nokcha 6 3120 11:20
2333257 NS소프트 NS 정보 echospherics 2 3152 11:19
2333256 PS4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nokcha 6 6076 11:02
2333255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이토 시즈카 12 6911 11:00
2333254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nokcha 78 22632 11:00
2333253 NS소프트 NS 정보 nokcha 3 3070 11:00
2333251 NS소프트 NS 정보 nokcha 9 4583 10:03
2333250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루리웹-6491985520 23 19557 10:02
2333249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루리웹-3321820076 4 1612 10:02
2333248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헤롱싀 4 2975 08:47
2333247 XSX소프트 엑스박스 정보 헤롱싀 3 1313 08:47
2333246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Winter Love 19 17094 08:08
2333245 PS4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三上眞司 5 6378 08:01
2333244 PS5소프트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게이밍포럼 19 14968 07:55

글쓰기 56600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