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에 스킬 쿨타임이? 쉽지만, 쉽지만은 않은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국내기사
국내기사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2334872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게이밍포럼 | 22 | 11:51 | ||
2334871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6076331358 | 847 | 11:33 | ||
2334870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킹덤컴고티 | 2 | 822 | 11:32 | |
2334869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Winter Love | 11 | 3608 | 11:20 | |
2334868 | NS소프트 | NS 정보 | Winter Love | 2 | 2751 | 11:09 | |
2334867 | XSX소프트 | 엑스박스 정보 | 컵머리 | 12 | 2582 | 11:07 | |
2334866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프린♡ | 4 | 4485 | 11:01 | |
2334865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3 | 1267 | 10:54 | |
2334864 | NS소프트 | NS 정보 | 아즈꺄 | 1 | 711 | 10:48 | |
2334863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Winter Love | 3 | 2060 | 10:32 | |
2334862 | PS3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Winter Love | 5 | 2125 | 10:22 | |
2334861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Winter Love | 3 | 2300 | 10:08 | |
2334860 | 기타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4 | 1788 | 10:01 | |
2334859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킹덤컴고티 | 2 | 1207 | 09:57 | |
2334858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Trust No.1 | 2 | 694 | 09:55 | |
2334857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벗겨보니A컵 | 6 | 13640 | 08:41 | |
2334856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루리웹-7381532742 | 3 | 5322 | 08:11 | |
2334855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이토 시즈카 | 16 | 13331 | 08:02 | |
2334854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三上眞司 | 3 | 3735 | 07:28 | |
2334853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뭘또보나연 | 20 | 21835 | 07:21 | |
2334852 | NS하드 | NS 정보 | OLD SOLID | 25 | 24496 | 04:47 | |
2334851 | 정보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INVU2 | 7 | 7939 | 04:41 | |
2334850 | NS소프트 | NS 정보 | 따따블따따 | 3 | 4849 | 03:44 | |
2334849 | 인터뷰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따따블따따 | 10 | 6592 | 03:42 | |
2334848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13 | 14234 | 03:13 | |
2334847 | NS소프트 | NS 정보 | nokcha | 5 | 3396 | 03:02 | |
2334845 | NS하드 | NS 정보 | nokcha | 29 | 11850 | 02:40 | |
2334844 | PS5소프트 | 플레이스테이션 정보 | 만년동안 | 15 | 12076 | 02:24 |
(IP보기클릭)223.134.***.***
방송중임
(IP보기클릭)222.101.***.***
(IP보기클릭)211.202.***.***
스킬 할당해서 넣는방식은 아니고 기본스킬들에 쿨타임이 존재해서 같은스킬 루프 같은걸 시스템적으로 막은것. 또한 쿨타임 때문에 피지컬 필요량이 줄고 판단력 필요량이 늘을듯 함 | 19.12.15 17:21 | | |
(IP보기클릭)211.202.***.***
쉽게 말하면 격투게임에 LOL요소를 일부 집어넣은셈이네요. 상대와 내 쿨타임 보고 들이댈지 말지를 정하는것 | 19.12.15 17:22 | | |
(IP보기클릭)118.36.***.***
그정도는 아닐듯 그냥 들어갈지 말지를 결정하면 들어온다 판단될때 가드를 쓰면 될테고 쿨 때문에 연속 장풍이 안되거나 워류겐 후 딜레이는 있지만 바로 워류겐 안되는 정도가 아닐까요? 애초에 가드를 선택한건 그전에 선행 기술을 넣지 않았으니 가드를 할 수 있는거고 선행 기술 넣었던거면 카운터 맞는거고 그렇겠지요. | 19.12.15 17:32 | | |
(IP보기클릭)211.202.***.***
그러니까요 EX버전으로 장풍등의 견제기를 쓰면 쿨타임이 생기니까 그 순간을 노려서 접근한다던가 한다는거죠. 혹은 페널티를 감수하고 라도 스킬4가지를 다 EX버전으로 쓰면서 압박하는 방법도 있을거고. 생각보다 쿨타임 관리가 중요할거 같음. 흥 요소던 망요소던 | 19.12.15 17:35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3.134.***.***
복싱남
방송중임 | 19.12.15 16:55 | | |
(IP보기클릭)106.101.***.***
아하 감사함다 | 19.12.15 16:56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11.220.***.***
(IP보기클릭)6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