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속성이지만 원마주스텟이 아닌 공격력 주스텟 딜러 입니다
E 이후 사용하는 공격은 일반공격 판정이 아닌 원소스킬 판정입니다
2. 매커니즘
- E를 사용하면 근처 적에게 줄이 연결되고 공격시 자동으로 이동하며 사격, 방향지정 가능
- 공격시 밤혼을 획득하며 밤혼게이지가 가득 차면 큰 데미지를 주는 관통포 발사, 주변에 생성되는 사각지대로 이동시 추가로 밤혼 획득
- 관통포는 홀드해서 조준이 가능하며 관통포를 맞춘 대상으로 타겟전환, 일반공격은 E로 연결된 대상외엔 공격불가
사각지대 활용을 잘한다면 평타-평타-관통포가 되고 사이클당 총 4번의 관통포를 쏠수 있고
그렇지 않을 경우 평타-평타-평타-관통포가 되며 이 경우 관통포를 3번 사용가능 합니다
3.레벨링 우선 순위
원소스킬 > 원소폭발 > 일반공격
공격력 기반 딜러이긴 하지만 E를 사용하지 않은 평타는 물리데미지에 느려서 쓸일이 없습니다
4. 스텟 우선순위
원소충전(사이클 요구사항까지) > 치명타 확률/데미지 > 공격력
원충은 2풀 기준 125+
베넷을 넣지 않는 경우 공격력 100~120% 를 넘기기전까진 공격력과 치명타의 효율은 비슷합니다
5.무기
키니치 전무 > 5제련 이무기 > 데히야 전무 > 나비아 전무 > 신규 단조무기 순
6. 성유물
신규성유물인 흑요석비전 1위
숲기는 보통 서폿이 지원을 할테니 어떤 조합을 써도 사실상 몽상셋이 2위
7. 조합
8. 기타
- Q 브레스 간격은 2.5초, 공격범위 12m ( 미코 포탑과 동일 )
- E 사용시 경직저항 0.3 ( 행추와 동일 )
- E 사용후 최초 관통포 발사시 원소입자 5개 생성
이동기의 경우 한운처럼 낙하하면서 가속도를 받아 보기보다 먼거리를 이동하며
클로버인장, 화염꽃 발사 등 특수기믹을 숲용 빙의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노버프 + 숲기 O
베넷 버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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