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사냥꾼 문장은 하단 공격이 바라보는 방향 대각선이라서 다루기가 꽤 힘들고 별다른 특징을 찾지 못한 말그대로 무난한거 같습니다.
대쉬 공격후 공중에서 대쉬 방향으로 회전하며 이후에 하단 공격을 밀려난 적의 위치에 대각으로 찌릅니다.
* 야수 문장은 공격이 매우 두껍고 사기 패시브인 생명력 회복이 달려 있지만 하단 공격이 원호를 그리며 굴러가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대쉬 공격 후에 정말 높이 점프를 뛰지만 이후 하단 공격을 하면 아래로 원형으로 구르기 때문에 타격 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소켓이 다른 문장이 6개이지만 야수 문장은 4개뿐입니다. (회복이나 피해 감량 파랑 소켓 없음)
* 사신 문장도 공격이 약간 두껍고 패시브로 사기인 추가 실크를 얻을수 있고 하단 공격 모션이 직선이고 약간 체공 시간이 있습니다.
대쉬 공격 모션이 위로 치면서 점프하는 모션이라서 하단 공격과 함께 콤보를 사용하기 좋고 체공 시간으로 인해 플랫포밍에도 유리합니다.
* 방랑자 문장은 상대적으로 공격 거리가 조금 짧고 공격이 매우 얇으며 대신 공격 속도가 빠르고 가끔 치명타로 적을 즉사? 시킵니다.
대시 공격 후에 뒤로 공중에서 뒤로 약간 후퇴하고 다시 연속 공격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사신 문장을 애용했지만 결국 스피드한 방랑자 문장으로 굳혔네요.
나중에 다른 문장으로 교체하게 될지는 모르지만 역시 빠른게 마음에 듭니다.
다들 어떤 문장을 쓰시는지 궁금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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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꽤 테스트를 이것저것 해봤는데 조건을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뒷치기, 앞치기, 패링 순간 조절등등 여러가지를 해봤는데 분명 부위 같긴한데 머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 25.09.06 22: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