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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클리어했습니다. 갠적으로 전투는 최악이었네요;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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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163.***.***

사람마다 취향은 다른거니 죄송하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어요ㅎㅎ 소울은 집중력스탯 높여서 상태이상 잘 터지게 해주시면 굉장히 여유가생기니 나중에 다시 생각나시면 2회차로 집중력 왕창 올리면서 플레이해보세요 고생하셨습니다~
17.08.05 06:50

(IP보기클릭)210.103.***.***

1회차에 템 업글도 안하고 하드 하면 어렵고 답답한게 정상이죠
17.08.05 09:33

(IP보기클릭)211.207.***.***

취존
17.08.05 09:39

(IP보기클릭)110.45.***.***

몬스터에게 약점이나 내성같은게 있는건 좋은데 그걸 이용하지 않으면 전투 효율이 너무나도 안좋은게 플레이를 제한하는 느낌이죠. 약점연계를 안쓰면 그냥저냥이고 쓰면 이득을 보는 방식이어야하는데 안쓰면 손해고 쓰면 압도적으로 유리해지는 이상한 전투 밸런스... 약점연계의 데미지 배율이 전투 밸런스를 망가뜨리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보너스 배율이 10%,20% 이런식고 거기에 맞춰서 적들 능력치가 조정되어있다면 라이트 유저 헤비 유저 다 만족시킬수있었을건데 보너스 배율이 100%를 넘어버리는데다 적들 능력치를 거기에 기준을 맞춰놔서 약점연계를 안쓰면 데미지가 너무나도 형편없죠;;;
17.08.12 10:00

(IP보기클릭)14.37.***.***

아무렇게나 딱딱 때려잡으면 무슨재미로하나여 약점공략하고 소울시스템으로 적절히 긴장감을 줘서 저는 더 재밋게하고잇습니다.난이도는 하드로하고잇고요 벨벳으로 속성만 3연계이상넣고 4타에 오의나 아니면3타끊고 bs써주다가 모이면 비오의써주고 소울부족하면 케릭체인지해주다가 다시 바꿔주고.. 자코때려잡다보면 그레이드2배로 올라가죠 거기에 몹겹치면 더올라가고 그래더가 에너미몹인가..쎈몹나타나는거 잡으면 몇백은 줘요..템도 잘떨어지고... 재미없고 힘들어하시는분은 전투시스템부터 다시 공부하고 이해하시는걸 추천함
17.09.21 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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