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소감] 중이병 RPG 하지만 반감은 크지 않았다. [네타 있음] [4]




(471573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063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1.190.***.***

스토리적으로 가장 큰 맹점은 멜키오르는 굳이 화산에 올 필요가 없었죠. 시구레야 올 이유가 충분했지만요. 멜키오르가 굳이 온게 스토리의 가장 큰 맹점으로 봅니다.
18.07.11 00:19

(IP보기클릭)220.70.***.***

포토니아 테론
그 부분의 당위성이 많이 부족한 건 사실입니다. 꽤 의아한 편이더군요. 벨벳에게 절망을 안겨주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넘어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 18.07.11 01:31 | |

(IP보기클릭)121.190.***.***

네크로또
전투시스탬은 연계라는 개념이랑 콤보랑 다른 개념인지 같은 개념인지 잘 이해가 안가서 비오의가 원하는게 안나간다던가. 초반에 기술폭이 너무 좁아서 스킬끼리 잘 안어울리니 결국 벨벳 식마 모드 무쌍으로 거의 아르토리우스 1차전 정도 진행해야한다던가. 하는 점이 마이너스로 봅니다. 뭐 장비 노가다는 랩업 노가다랑 병행하면 그러러니 하고 넘어갑니다만 | 18.07.11 01:54 | |

(IP보기클릭)124.61.***.***

가장 스토리 좋았던 작품은 1편임 최종보스도 멋진녀석임
19.01.17 07:53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85)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7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