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불량 영상 사과 및 공지>
공식 사이트 공지
https://www.disney.co.jp/studio/information_title/30000000007978
이전 정보글 (루리웹)
https://bbs.ruliweb.com/family/211/board/300015/read/2348153
이 제품의 4K UHD 블루레이 디스크에는 Dolby Vision 관련 오류가 있기에
일본에서 해당 디스크에 대한 리콜을 진행중입니다.
(HDR10 시청시, 그리고 동봉된 FHD 디스크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공지에서 안내한 절차는 일본 국내 구매자 대상이며
일본 기준 해외 구매자들에 대해서는 별도로 접수 및 교환을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일본 아마존을 통해 구입한 해외 구매자이기에
공식 문의 접수를 통해 받은 답변을 근거로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디즈니 측에서 "답변의 일부 혹은 전부 전재 및 2차 이용을 금지한다"라고 했기에
제한된 범위만 알려드리는 점은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구매자 대상 교환 접수 및 안내>
문의 접수 링크
https://disney-studio.jp/inquiry_product.jsp
- 메일 주소 : 개인 이메일 주소 입력
- 작품 이름 : 君たちはどう生きるか
- 제품 번호 : VWBS7536
- 매직 코드 : 제품 내 별도 종이에 "대문자 영어+숫자" 조합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 문의 내용 : 다음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
(저는 DeepL 번역을 통해 일본어로 보냈습니다.)
1. 불량 영상 사과 및 공지 안내를 확인했다.
https://www.disney.co.jp/studio/information_title/30000000007978
2. 나는 해당 제품을 해외(한국)에서 구입하고 발송받았다.
3. 해외(한국)에서 교환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부탁한다.
이후 공식 답변에서 안내하는 절차에 따라 교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s://dprime.kr/g2/bbs/board.php?bo_table=blu_ray&wr_id=2777337
이러한 절차는 DPrime의 "johjima(knoukyh)"님 게시물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