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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의 품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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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통짜로 만들어버리는 경우도 많음 철권8이 그 경우인데 기본 모델링이 진짜 답도 없는 쓰레기라 모더들이 옷을 입는 몸까지 통짜로 만든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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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이 장인 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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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모르는 분야라서 그런데 어차피 의상 모드 같은건 텍스처만 덧입히는거 아님? 저런 가슴 모아지는 효과 같은거 물리처리 이런거라 걍 게임내에 구현이 되어있는 그런거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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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이틀 깎은 물리엔진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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쭈쭈 모션 확실하네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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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을 그렇게하면 지방이니깐 가운데로 몰리는구나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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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의 품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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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로감독 명언:그냥 벗기고 하면 별로다 오히려 어떻게 가려놓는게 중요하다 그래야 더 꼴린다 | 25.06.10 15: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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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슬아슬한 노출로 상상할 수 있는 여지를 만드는게 더 꼴린다고오오오옷!! | 25.06.10 15: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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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이 장인 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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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을 그렇게하면 지방이니깐 가운데로 몰리는구나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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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엔진POWER | 25.06.10 15: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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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com/shorts/zSoetvAARhI?si=VnTBj24RqN7jFAnV | 25.06.10 15: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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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 듀얼 모니터 생기고 직캠을 알았는데 진짜 유게에서 오랜만에 직캠 보네 =_= | 25.06.10 15: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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쭈쭈 모션 확실하네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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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이틀 깎은 물리엔진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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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모르는 분야라서 그런데 어차피 의상 모드 같은건 텍스처만 덧입히는거 아님? 저런 가슴 모아지는 효과 같은거 물리처리 이런거라 걍 게임내에 구현이 되어있는 그런거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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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3231132612
요즘은 통짜로 만들어버리는 경우도 많음 철권8이 그 경우인데 기본 모델링이 진짜 답도 없는 쓰레기라 모더들이 옷을 입는 몸까지 통짜로 만든 유형 | 25.06.10 15: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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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스블은 이브 몸이 하나가 아니라 옷에 따라 다르게 보이려고 이브 몸도 5종인가 돼서 또 얘기가 다름 ㅋㅋ | 25.06.10 15:09 | | |
(IP보기클릭)106.101.***.***
누드모델이니까 ㅈㄲㅈ라던가 감안해야해서 그런거 아닐까 단순희 덧씌우는거랑 다르긴함 | 25.06.10 15:10 | | |
(IP보기클릭)217.178.***.***
내부로직 이해못하면 통짜로 만드는편이지 글고 누드모드니께 | 25.06.10 15:10 | | |
(IP보기클릭)118.235.***.***
옷 폴리곤만 지우는거론 안되는건가 | 25.06.10 15:11 | | |
(IP보기클릭)211.235.***.***
저런 부위 끌어모는거면 어디에 어떻게 덧입혀라고 상세히 설정안하면 엉뚱한 부위가 끌어모아져서 스킨 뭉게질걸 | 25.06.10 15:13 | | |
(IP보기클릭)59.22.***.***
바디 위에 옷이 텍스쳐 구현이면 위의 옷감 텍스쳐만 지우면 눋모드인데, 암만봐도 스텔라 블레이드는 저 코스튬 자체가 체형 따라서 통짜로 만들어진거일거임. 누드모드 만들려면 저런 고퀄리티 텍스쳐 손수 깎아야지. | 25.06.10 15:16 | | |
(IP보기클릭)104.28.***.***
대부분의 게임은 현실에서 옷을 입는 것과는 좀 다름. 알몸 위에 의상을 걸치는게 아니라 머리는 분리되어있고 알몸과 의상이 결합되어있는 몸뚱이가 있어서 그걸 교체하는 식임. 횬따이가 개변태라서 알몸파일을 일부러 남겨두는 게 아니라면 대부분 최적화 차원에서 옷에 가려지는 부분은 메쉬를 날려버리기 때문에 불완전한 알몸만 존재하게 됨. 그래서 모더는 그 체형에 맞춰서 알몸 메쉬를 새로만들어야함. 메쉬만들면 자동으로 게임엔진이 거기에 맞춰서 딱 움직여주는 게 아니라 게임에 맞게 웨이트랑 콜리젼 설정을 해줘야되는데 이 값을 설정하는 게 모더 역량에서 벗어난 모양임. | 25.06.10 15:18 | | |
(IP보기클릭)220.118.***.***
마치 문과가 블루투스 샤워기를 요청하는것과 같은 말이군요 | 25.06.10 15:19 | | |
(IP보기클릭)211.234.***.***
일단 기본 게임에서 제공되는 의상은 당연히 최적화를 위해 안보이는 부분은 모델링이 없기 때문에 누드가 될려면 새롭게 모델링을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 모델링을 다시 게임에 맞게 리깅이라는 작업을 해서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라가게 만들어 줘야하죠. 보통은 이 단계까지만 하면 자연스럽게 해결이 되는 구조 였을텐데 스텔라블레이드 게임은 가슴 모션을 위해 더 특별한 여러가지 구조를 넣었고 모더들은 이 옵션이 무엇인지 아직은 파악이 되지 않고 있다 입니다. 뭐 추측되는 부분은 여러가지 있지만 매우 정확히 알지 않으면 구현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립니다. | 25.06.10 15:22 | | |
(IP보기클릭)119.195.***.***
유.두나 보.지 때문에 몸 자체를 리모델링 하는 사람도 많음 | 25.06.10 15:26 | | |
(IP보기클릭)1.219.***.***
스텔라 블레이드 게임은 아예 실제 모델이 코스튬까지 착용하고 그걸 3d로 통째로 뜨는 방식으로 기억함. 저 윗분 리플처럼 참여한 사람도 5명인가 된다고해서 바디타입도 통일된게 아닐거고 이런 쪽으로 제일 쉽게 볼 수 있는게 스카이림 모드일텐데, 바디와 의상도 지원하는 타입 안맞으면 몸이 옷을 뚫고 나오거나, 아예 옷에맞게 바디가 통째로 바뀌거나 해서 목선이 도드라진다거나 하는 경우가 생김. | 25.06.10 15: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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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이 댓글덕에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 25.06.10 18: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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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서싸워! | 25.06.10 15: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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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난!! | 25.06.10 17: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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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드모드 자체는 꽤 올라오긴 했는데 뭔가 뻣뻣해서 원본의 그 오묘한 출렁임이 안느껴짐 | 25.06.10 15:10 | | |
(IP보기클릭)223.38.***.***
아 고오급 버전 얘기구나 | 25.06.10 15: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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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드모드는 팔짱 낄때 가슴이 튀어나옴 | 25.06.10 15: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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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댓글 보니까 5종류래.... | 25.06.10 15: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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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블소도 유독 찌찌에 집착하지 않았던가?; | 25.06.10 15: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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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음 ㅇㅇ 그래서 원신 제작한 미호요에서도 그 영향 받았다고 했지. 중국기자 피셜로도 당시 블소 인기는 현 원신급이라 할 정도였으니.. 물론 김택진땜에 김형태 나가면서 그 흔적들 점점 지우기 시작했고 후속작인 블소2는..ㅋㅋ 만약에 김형태가 엔씨 계속 있었고 터치 전혀 안 했다면 블소2가 스텔라 블레이드처럼 나오지 않았을까 | 25.06.10 15: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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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이네 | 25.06.10 15:24 | | |
(IP보기클릭)121.141.***.***
(IP보기클릭)106.102.***.***
헨타이피셜 개발비 절반 쏟아부은 결과물 | 25.06.10 15: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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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딕투스는 개발전부터 프로젝트 공개설명회때도 저희 자연스럽게 가슴 모아지는거 연구하고 있어용 이라고 보여준 애들이라 ㅋㅋㅋㅋ | 25.06.10 15: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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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 쓰는 여케로 하는데 게임 할 때 마다 함박미소가 절로 지어짐 ㅋㅋㅋ | 25.06.10 15: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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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팔짱 모으는 도중에 이미 짜부되어 있음 ㅋㅋㅋ 모아주고 올려주는 타이밍까지 맞추는 건 아직 빡센가봐 | 25.06.10 17:57 | | |
(IP보기클릭)59.19.***.***
마영전으로 겁나 연구했을듯 ㅋㅋ | 25.06.10 18: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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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스러운 에로함을 추구하는 변태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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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게임 같으면 모드로나 볼법한 의상들이 이미 게임 본편으로 구현되어 있기도 하고... | 25.06.10 15:58 | | |
(IP보기클릭)118.235.***.***
아마와 프로의 힘의 차이를 아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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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비스무리한거 재미삼아 만들어봤는데 단순히 구현하는건 문제가 아니지만 상황에 따라서 오류가 너무 심하게 나는데다가, 자주 충돌때문에 되게 어색해 보이기 쉽기 때문에 시프트업 그 변태님처럼 저리 만드는게 너무 어려움. 무엇보다 최적화가 드럽게 힘들어서 콜라이드 넣으면 사양을 미친듯이 먹기 시작하는데...대체 캐릭터 가슴에 인력과 시간, 돈을 얼마나 처넣었길래 | 25.06.10 15: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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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보면 오히려 게임이 더 재밌어서 좋은 게임 | 25.06.10 17: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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