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상대 턴에서 세어서 2턴 동안, 상대는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②: 이 카드의 공격력 / 수비력은, "사신 아바타" 이외의 필드의 공격력이 가장 높은 몬스터의 공격력 + 100 의 수치가 된다.
- 사신 아바타의 효과
이 카드는 통상 소환 할 수 없다. "즈신 카운터"가 10개 놓여진 자신의 몬스터 1장을 릴리스 했을 경우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① : 1턴에 1번, 패의 이 카드를 턴 종료 시까지 상대에게 보이게 하고, 자신 필드의 레벨 1 일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에 "즈신 카운터"를 1개 둔다.
② : 이 카드는 다른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③ : 이 카드가 몬스터와 전투를 실시하는 데미지 계산 시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수비력은 데미지 계산 시에만, 그 몬스터의 공격력+1000의 수치가 된다.
- 잠자는 거인 즈신의 효과
지속 효과 VS 유발 효과
아직은 재정이 나오지 않았습니다만, 특수재정이라도 없는 한 사신 아바타의 승리일지도 모르겠군요.
(IP보기클릭).***.***
사신 아바타는 데미지 계산시에 제일 마지막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아바타가 이기는 게 확실합니다.
(IP보기클릭).***.***
어니스트나 죽창 같은 전투강자들이 등장해도 그런 이들을 부숴버리던 게 아바타 갓이죠.
(IP보기클릭).***.***
사신 아바타는 데미지 계산시에 제일 마지막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아바타가 이기는 게 확실합니다.
(IP보기클릭).***.***
어니스트나 죽창 같은 전투강자들이 등장해도 그런 이들을 부숴버리던 게 아바타 갓이죠.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