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RE 만들 때나 좋았지
몬헌 와일즈 그래픽 최적화 너무너무 구려요
텍스쳐, 텍스쳐스트리밍, 최적화, 쉐이딩, 광원 무엇하나 좋은게 없음...
단순한 텍스쳐 스트리밍 문제라고 보기도 그런게 텍스쳐 로딩 제대로된 상태에서도 딱히 좋은 그래픽이 아님
눈에 팍팍 띄는 저해상도 텍스쳐와 배경 복붙 텍스쳐부터 성의가 없음...쉐이딩 품질도 평평하기 그지없음
디파가 지적한대로 2000년대 초반게임에서나 보던 그래픽입니다...
디파영상 까는 부분 캡쳐 샷인데 저게 일부 확대한 화면이 아니라 게임 전체화면 그대로임
그냥 텍스쳐로딩 제대로 된상태에서도 이런 저질 텍스쳐임
근데 이 게임은 저런 조악한 품질로 돌아가면서도 게임 프레임이 제대로 안나옴...ㅋㅋ
몬스터들 움직임이나 디자인만 좋은듯
거기다 플스프로에서도 4080 5090 고사양 컴터에서도 똑같이 팝업 폭발하고 텍스쳐 사라짐 현상 매분마다 계속 나옵니다...
캡콤 게임은 잘 만드는데 RE엔진이 다 말아먹는듯합니다
진짜 이건 아닙니다 게임시작할때 re엔진 마크 뜨는데 욕해달라고 띄우는거 같아요
자기들도 최적화 못하는 똥엔진 빨랑 갖다 버리고 광명 찾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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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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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프레임워크개조한 월드엔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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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터집니다 진짜... 대량의 오브젝트 로딩하는데 문제가 넘쳐나요 텍스쳐 로딩 늦어서 찰흙을 먼저 보여줬다가 급하게 로딩하는게 종종 나옵니다 허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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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만 봐도 RE엔진은 맵이 작은 게임 만드는 것에 초점이 있고, 고해상도 텍스쳐는 잘 못 쓰는 느낌입니다. 바하가 딱 그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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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하4 RE때도 호수 물 표현이 구렷던거랑 비올때 비 묘사가 다른건 다 훌륭한데 유독 그냥 작데기 수준인데도 갑자기 프레임 박살나는게 이상하긴 햇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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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하4 RE때도 호수 물 표현이 구렷던거랑 비올때 비 묘사가 다른건 다 훌륭한데 유독 그냥 작데기 수준인데도 갑자기 프레임 박살나는게 이상하긴 햇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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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프레임워크개조한 월드엔진입니다 | 25.03.02 22: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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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렇군요 그게 더좋아보인다니 이론 ㅜㅜ | 25.03.02 22: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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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본은 오픈월드 게임이 아니라서 설령 re엔진으로 아본 만들었어도 와일즈보단 상태가 더 나았을겁니다 | 25.03.02 23: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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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만 봐도 RE엔진은 맵이 작은 게임 만드는 것에 초점이 있고, 고해상도 텍스쳐는 잘 못 쓰는 느낌입니다. 바하가 딱 그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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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터집니다 진짜... 대량의 오브젝트 로딩하는데 문제가 넘쳐나요 텍스쳐 로딩 늦어서 찰흙을 먼저 보여줬다가 급하게 로딩하는게 종종 나옵니다 허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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