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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인터뷰] 우타쿠미 575 아즈키와 맛챠가 초대하는 퍼즐&리듬액션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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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슈타게 정도는 되야 67만장을 사는겁니다.
14.02.02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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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가 아까운...-_ -;
14.02.02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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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어가 능숙하지 못하면 플레이 못하는가...
14.02.02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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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어가 능숙하지 못하면 플레이 못하는가...
14.02.02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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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일본에서도 만장도 못판게임 그중 1장 나도 사줬는데 ㅋ | 14.02.02 16: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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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컬로이드보다 못한 게임인거 같더만...
14.02.02 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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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타게 정도는 되야 67만장을 사는겁니다. | 14.02.02 16: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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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 14.02.02 19: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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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단간론파 한글화되면 67만장 산다고 해주세요 제발 | 14.02.02 21: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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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판은 나름 재밌던데..
14.02.02 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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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튼이 많은데 굳이 터치가...
14.02.02 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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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세가 이것들은 터치 못 만들어서 한이 맺혔나 프디바도 그렇고 왤케 게임에 전혀 맞지도 않는 터치를 집어넣는지 원
14.02.02 1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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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디바 스크래치는 그나마 치는 맛이라도 있는데 이건... | 14.02.02 17: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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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판 해봤는데 전 재미없었고 딱 맛폰으로 나왔어야됐다고 생각합니다. 그래픽도 캐릭터2개만 3D고 배경은 그냥 2D.....게다가 터치로만..
14.02.02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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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판 즐겨보니 신선합니다 다만 pv라고 해야하나? 뮤비가 좀 단조로운점이 별로더군요 비타인데 카메라나 광원좀 써주지라는 느낌이였죠 게임은 재밌더군요
14.02.02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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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 예여 | 14.02.02 17: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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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가 아까운...-_ -;
14.02.02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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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일러랑 캐릭만 이쁘면 되는거 아님?
14.02.02 1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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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게임이 재미있어야죠 | 14.02.02 17: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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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이 파판정도는 되야 게임성을 까도 그래픽은 인정하는 분위기가 형성됨 . 아님 그냥 벗기든가 | 14.02.02 17: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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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볼거 없음 터치는 뭐..다 아시겠고 개인차지만 성우썼으면 제발 본 목소리로 불렀으면 좋겠음.. 왜 기계음인지 보컬로이드로 덮은건지 이해가 안감 OP는 참 좋더만 올 클리어후 스탭롤 올라가는곡도 보컬로이드로 덮은곡 모션인가 춤추는것도 만들기 싫었는지 쓸때없는 사진으로 때운것도 몇개 있고 한정판 산게 후회됩니다..구성은 좋았지만 그리고 애니는 왜 만든거죠??? 건질껀 일러스트+그래픽
14.02.02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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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정판이 다음주 내로 올 듯한데... 눈물이 앞을 가리는 구나.. ㅠㅠ
14.02.02 1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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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우는 절대 못쓰는 이유 : 게임 플레이시 가사 선택한대로 (그게 틀렸더라도) 그대로 불러주는데 보컬로이드라서 그냥 바로 대응해서 불러줄 수 있는 구조인데 성우라면 일일이 모든 가능한 가사 조합을 따로 녹음해야함. 게다가 우타요미 575로 투고가사도 있기 때문에 사실상 대응이 불가능함.. 거기다 저런 구조니 조교도 불가능
14.02.02 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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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가사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제작방향을 잡은 이유가 뭐여.. 지들이 해보니 미친듯이 재미있던가? 결국 보컬로이드보다 못한 발음으로 웅얼거리는 게임이 되어버렸잖아... 그냥 음악이나 좋게 만들어서 기존 리듬게임 형식으로 만들어서 팔았으면.. 캐릭빨 받으면서 새로운 팬층이 생길지도 모르는걸 이렇게 요상하게 만들어서 뭐하겠다는겨.
14.02.02 1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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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정답. 시도는 참신했는데 나온건 쿠소게임 | 14.02.02 20: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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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이게임은 망할듯
14.02.02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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