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카지’ 업데이트 지난 1일(수) 진행
- ‘카지’, 스카이 점퍼 콘셉트로 훅업 덩크와 허슬 캐치 특징
- 아랍어·포르투갈어·터키어 신규 언어 지원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신규 캐릭터 ‘카지’를 추가하고, 글로벌 서비스 강화를 위한 언어 지원을 확장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카지’는 게임 내 캐릭터인 ‘네이선’과 함께 고아원에서 성장한 인물로, 어린 시절 친구들과 농구를 통해 삶의 즐거움을 느꼈으나 혼자가 되며 농구에 대한 흥미를 잃었다. 이후 크리에이터로 이름을 알리지만 과거 팀에 대한 그리움을 지우지 못한 채 자신만의 방식으로 농구와 연결을 이어가는 스토리를 지녔다.
‘카지’는 공격에서 ‘훅업 덩크’를 활용해 덩크 중 엘리웁 패스를 연결하고, 이를 받은 아군이 더블 클러치로 이어갈 수 있어 수비를 압박한다. 수비에서는 ‘허슬 캐치’를 통해 루즈볼 상황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넓은 범위에서 공을 캐치할 수 있다.
초월 스킬로는 점프 슛을 활용한 ‘퀵 점퍼’와 안전한 패스를 제공하는 ‘킬 패스’, 몸을 날려 공을 낚아채는 ‘오버 패스 인터셉트’가 추가되어 전술적 활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게임에서 아랍어, 포르투갈어, 터키어가 신규 지원 언어로 추가돼 글로벌 이용자들의 접근성이 한층 개선됐다.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