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사막,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11일 TGA에서 공개 예정
이번 티저 영상은 붉은사막(영문명: CRIMSON DESERT)의 로고 공개와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일정을 전달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40여초의 짧은 영상에서는 붉은사막에 사용될 로고의 모습을 확인할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이번 로고 공개와 함께 “게임 플레이 영상을 한국 시각으로 오는 11일 진행되는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 TGA) 2020’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11일 오전 진행되는 더 게임 어워드는 게임계의 유명인사 제프 케일리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한 해 출시된 게임을 대상으로 디렉션 / 각본 / 장르별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하며, 신작과 기 출시작 등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기도 한다.
붉은사막은 한국시각으로 12월 11일 오전 8:30부터 13:00까지 진행되는 해당 행사에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게임을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방침이다. TGA 진행 도중 공개될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의 분량 또는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당일 생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19년 지스타 현장에서 최초 공개된 ‘붉은사막’은 펄어비스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검은사막’ 에 이어서 선보이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이다. 신형 그래픽 엔진을 이용해 개발 중이며, 사실적인 캐릭터와 비주얼을 선보이면서 전 세계 유저들의 시선을 한데 모은 바 있다. 검은사막과는 별개의 새로운 세계관과 캐릭터를 이용한 별개의 게임으로 기획되었고 PC와 콘솔 출시를 목표로 게임을 개발 중이다.
| 정필권 기자 mustang@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