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배틀필드] 배틀필드 6 - NVIDIA DLSS 4 공개 트레일러 [13]
ComShepard
(1435447)
모험가
출석일수 : 3583일 LV.105
55%
Exp.추천 4 조회 2127 비추력 167
작성일 2025.10.08 (23:30:26)
IP : (IP보기클릭)103.6.***.***
2025.10.08 (23:30:26)
ID | 구분 | 제목 | 게시판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2334435 | 정보 | PC 게임 정보 | 340456694 | 2 | 357 | 12:18 | |
2334434 | 정보 | PC 게임 정보 | 이토 시즈카 | 622 | 12:04 | ||
2334433 | 정보 | PC 게임 정보 | Trust No.1 | 339 | 11:54 | ||
2334432 | VR | PC 정보 | 키키™ | 2 | 725 | 11:35 | |
2334431 | 정보 | PC 게임 정보 | 빡통이 | 13 | 4040 | 10:25 | |
2334430 | 정보 | PC 게임 정보 | 베르세리아2 | 3 | 1610 | 10:20 | |
2334429 | H/W | PC 정보 | 민족중흥 | 1 | 466 | 10:15 | |
2334428 | S/W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81 | 10:00 | ||
2334427 | H/W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1550 | 09:17 | |
2334426 | S/W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46 | 09:16 | ||
2334425 | S/W | PC 정보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328 | 09:12 | |
2334424 | 정보 | PC 게임 정보 | 빡통이 | 2 | 1542 | 09:08 | |
2334423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6 | 2616 | 08:59 | |
2334422 | 정보 | PC 게임 정보 | 교보-+-+-+ | 8 | 1611 | 08:52 | |
2334421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5 | 1368 | 08:51 | |
2334420 | 정보 | PC 게임 정보 | Naeri | 3 | 559 | 08:01 | |
2334419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4 | 969 | 07:38 | |
2334418 | 정보 | PC 게임 정보 | Trust No.1 | 584 | 07:36 | ||
2334417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4 | 1233 | 06:57 | |
2334416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4 | 1141 | 06:54 | |
2334415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3 | 827 | 06:54 | |
2334414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2 | 646 | 06:54 | |
2334413 | WOW | PC 게임 정보 | Naeri | 2 | 561 | 06:54 | |
2334412 | 정보 | PC 게임 정보 | 마이온 | 418 | 05:11 | ||
2334411 | 정보 | PC 게임 정보 | 마이온 | 424 | 05:04 | ||
2334410 | 스타 | PC 게임 정보 | 아타호-_- | 2 | 986 | 04:33 | |
2334409 | 정보 | PC 게임 정보 | 마이온 | 370 | 04:23 | ||
2334408 | 하스스톤 | PC 게임 정보 | 아타호-_- | 3 | 1112 | 04:03 |
(IP보기클릭)58.124.***.***
그런대 얘네 최적화 잘해놔서 fg고 뭐고 켤일이 없던데
(IP보기클릭)126.55.***.***
어라, 레이트레이싱 지원은 안한다고 하지 않았나? 싱글 플레이같은데 RTX ON 표기되어있네. 싱글플레이에서만 지원하는건가???
(IP보기클릭)220.84.***.***
dlss에서 인풋렉이 생기는건 fg기능이고 그냥 dlss는 상관없습니다 오히려 켜는게 프레임이 잘나와서 인풋렉이 줄어들죠
(IP보기클릭)39.117.***.***
(IP보기클릭)220.84.***.***
타치바나 쥰이치
dlss에서 인풋렉이 생기는건 fg기능이고 그냥 dlss는 상관없습니다 오히려 켜는게 프레임이 잘나와서 인풋렉이 줄어들죠 | 25.10.08 23:52 | | |
(IP보기클릭)104.28.***.***
베이스 프레임에 따라 다릅니다. 40fps 이하에서 FG혹은 MFG 사용하면 어색함이 있는데 60fps 정도에서는 없다고 봐도 됩니다. | 25.10.09 00:18 | | |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58.124.***.***
그런대 얘네 최적화 잘해놔서 fg고 뭐고 켤일이 없던데
(IP보기클릭)126.55.***.***
어라, 레이트레이싱 지원은 안한다고 하지 않았나? 싱글 플레이같은데 RTX ON 표기되어있네. 싱글플레이에서만 지원하는건가???
(IP보기클릭)112.216.***.***
자기네 기술 비교할 땐 아무튼 RTX ON이라 하나봄 하기야 RTX = Ray tracing이 아니긴 한데...ㅋㅋㅋ | 25.10.09 11:39 | | |
(IP보기클릭)220.80.***.***
(IP보기클릭)122.45.***.***
(IP보기클릭)220.80.***.***
그런데 저 최적화도 사람 갈아 넣어서 만들어진거 아님? 엔진이 최적화가 좋은게 아니라 겁나 압축하고 수정 겁나 했다던거 같던데 | 25.10.09 00:45 | | |
(IP보기클릭)58.124.***.***
그래픽 대비 최적화 죽이는건 맞는데. 문제는 저 프바 엔진도 다루기 힘든 엔진이라는 거임 | 25.10.09 01:58 | | |
(IP보기클릭)116.125.***.***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이 버그가 겁나게 많은 엔진이라 배필 버그로 유명하기도 하고 제작진도 버그 수정하다가 포기할정도라 EA아니면 다루기 힘듬 | 25.10.09 04:21 | | |
(IP보기클릭)58.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