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E에서 드림테크 시리즈로 나왔던 백조의 여자아이에 이어 흑조의 여자아이도 발매가 되었습니다.
Anmi 센세의 일러스트집 Avian Romance Pink Label 5에 실렸던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피규어입니다.
백조의 여자아이가 나왔을때 흑조 쪽도 발매가 되길 내심 기대했는데, 꽤나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페어로 전시해둘 수 있게 되었네요.
백조의 경우에는 턴하면서 원심력에 의해 펼쳐지는 긴머리가 매력적인 제품이었는데
흑조의 경우에는 포니테일로 어느정도 절제된 느낌이 듭니다.
발레복 전체적으로 장식된 검은 깃털 장식이 투명한 질감에 부각되어 더욱 예쁘게 느껴집니다.
백조의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이러한 깃털 장식이 부각되지 않는 느낌이었는데, 흑조의 경우에는 확연하게 눈에 띄는 배합이네요.
기존 백조도 그러했지만 흑조 쪽도 Anmi 센세 특유의 그림체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최근와서 Anmi 센세 기반 일러 피규어들도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백조 때는 가슴쪽이 살짝 들려서 내부의 ㅇㄷ표현이 보이고도 했는데,
제품과는 어울리지 않는 에로 표현이라는 지적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흑조의 경우에는 몸과 의상이 일체화된 사양인지 딱 붙어있어 백조와 같은 에로 포인트는 없어졌습니다.
백조와 함께...
백조 하나만 있었을 때도 전시해두고 감상하기 좋았는데 함께두니 더 보기가 좋네요.
백조가 있으신 분들은 흑조의 구입을, 이번에 흑조를 구입하셨다면 추가로 백조를 구입하여
세트로 전시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건 베이스 덕에 조금 거리가 벌어진다는거..
사실 딱 붙으면 실제로는 춤출때 방해가 되겠다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붙여서 다리가 크로스 되는 느낌이 좋더군요.
베이스가 조금만 더 적었거나, 메이커 쪽에서 합쳐서 전시할 수 있는 전용 베이스를 추가해줬으면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뒤에 일러는 옛날에 픽시브랑 프린팅박스 콜라보로 출력할 수 있었던 사인 들어간 일러스트인데....
흑조쪽도 이런게 한장 있었으면 좋겠네요....'ㅅ'
아님 Avian Romance Pink Label 5 한권 구해다가 해당 페이지를 뒤에다가 펼쳐두는 식으로 하던가 해야.....쓰읍
(IP보기클릭)125.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