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빅차일드에서 나오는 songs of war 시리즈 중 하나인 spirit of sky라는 흉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크릴 도료를 이용한 붓도색으로 진행 했어요
조형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 추천드리는 메이커 입니다 ^^
일본 여행 당시 후쿠오카 volks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비싸다면 비쌀 수 있지만 워해머에 절여진 뇌는 싸다! 라고 반응한다는..
레진 제품이며 프라이밍 전 가조립 상태입니다. 대략적인 사이즈 가늠이 되실거에요.
얼굴 도색을 마치며 찍어보았습니다. 여성 캐릭터의 경우 특히나 조형에서 얼굴이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큽니다.
즉 얼굴이 얼마나 잘 그려졌냐에 따라 앞으로 도색 난이도가 결정되기도 하더라구요(멘탈적인 측면)
헤드를 완성 후 몸과 결합 하였습니다.
이 친구의 경우 신체 대부분이 노출이 없어서 피부 그리기엔 수월했고 반대로 가죽점퍼를 입고 있어서
가죽 파츠의 도색에 신경을 써 주었습니다.
다양한 브라운 계열 색을 이용해 가죽 점퍼의 질감을 붓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가죽의 경우 무두질의 정도나 어떤 동물의 가죽인가에 따라 표면이 매우 다르다합니다. 저는 그런 자세한 건 잘 모르겠고 ㅎㅎ
당시 조종사의 레퍼런스 사진을 많이 참고 하였습니다.
장갑 과 조종간 그리고 점퍼의 웨더링을 조금 더 가미합니다.
조종간을 칠하면서 이 파일럿이 탄 기체가 스핏 파이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제 조종간은 단색으로 칠해진 경우가 많았지만 제 나름대로 조금 바꿔서 손때묻어 반질반질한 느낌으로 칠해보았습니다.
완성 샷입니다. 암막에 먼지가 좀 많아서 죄송해요 ㅜㅡㅜ
나중에 받침대도 별도로 사서 지지해 주면 훨씬 그럴싸하게 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봐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