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큰틀은 그대로고
스토리 캐릭터 관련 작은 요소 뭐 추가나 그런게 있을지
그리고 스테이지도 라오어2 처럼 넓게 좀 추가 될려나
음악도 변경사항 있을지
추가 정보가 없어서 모르겠네요
스토리 큰틀은 그대로고
스토리 캐릭터 관련 작은 요소 뭐 추가나 그런게 있을지
그리고 스테이지도 라오어2 처럼 넓게 좀 추가 될려나
음악도 변경사항 있을지
추가 정보가 없어서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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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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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어드벤처,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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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사SIEK일정[출시] 2020.06.19 (PS4)[출시] 2024.01.19 리마스터드 (PS5) |
(IP보기클릭)180.189.***.***
엎드리기, 틈새 지나가기, 점프와 로프 기능을 활용해야 되기 때문에 수직적인 레벨디자인으로 변경해서 맵이 넓어지고 다채로워지는건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라오어2급 규모의 개활지 게릴라 전투는 분명히 들어갈거 같네요. 바닥부터 다 뜯어 고쳤다는말이 아마 이런 부분들을 다 구현하기 위해 처음부터 새로 만들었어야 되니까 나온 말이라고 생각해요.
(IP보기클릭)49.143.***.***
(IP보기클릭)14.7.***.***
전투 스테이지는 라오어1처럼 좁을려나요? 2는 넓직해서 좋던데 | 22.06.11 22:28 | |
(IP보기클릭)180.189.***.***
배트맨트배
엎드리기, 틈새 지나가기, 점프와 로프 기능을 활용해야 되기 때문에 수직적인 레벨디자인으로 변경해서 맵이 넓어지고 다채로워지는건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라오어2급 규모의 개활지 게릴라 전투는 분명히 들어갈거 같네요. 바닥부터 다 뜯어 고쳤다는말이 아마 이런 부분들을 다 구현하기 위해 처음부터 새로 만들었어야 되니까 나온 말이라고 생각해요. | 22.06.11 22:37 | |
(IP보기클릭)210.217.***.***
(IP보기클릭)180.189.***.***
개발기간이 2년이니 그 동안 얼마나 개발되었을지가 관건이긴 하겠네요. 라오어2까지 개발해오면서 회사에 아무리 축적된 가용할 수 있는 에셋과 준비된 기능들이 많다고 해도 만들어 놓은거 새로 그럴싸하게 배치만 하더라도 나름 짜임새 있게 기획하고 다시 잘 돌아가는지 확인하고 버그 수정하는데도 꽤 시간 잡아먹히니까요... 너티독이 인원을 아무리 확장해고 그동안 쌓인 노하우로 효율적인 작업 프로세스가 잡혀있어도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와 백신맞느라 쉬는 시간을 제법 잡아먹었을테고... 2년 동안 괜찮았을런지 잘 모르겠네요. | 22.06.11 23: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