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무기 제조시 재료에 속성이 붙은 경우 일정 확률로 속성 데미지 무기가 제작 됩니다.
이 게임은 초반 난이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유인 즉슨 미션이 시작되면 파괴 시츄에이션으로 소량의 체력 회복 말고는 체력 회복의 수단이 없이 미션을 클리어 해야하기 때문에 중반 이후 악세서리나 스킬이 해금되기 전까진 체력 관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흡혈 속성이 붙은 무기는 초반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2. 본 게임은 스테이터스를 상승시키는 부분이 중요한 RPG게임 이지만 액션성을 위해 각 무기별로 기술이 존재하여 무기를 사용한 횟수에 대비하여 기술이 해금 됩니다.(100회 - 500회 - 1500회 - 3000회 - 8000회) 적이 공격에 맞지 않아도 카운트 되기 때문에 열심히 헛손질 하다보면 기술이 해금되고 개중엔 굉장히 유용한 기술이 있으니 적극 활용합시다.
3. 미션이 끝나면 평가를 통해서 점수를 얻게되고 그 점수로 등급이 메겨지게 됩니다. 하지만 미션에서 A등급 이상을 받아야 스킬등을 얻을 수 있기때문에 점수를 뻥튀기 할 필요가 있는데 다음과 같은 항목을 이용하면 조금 수월하게 스코어링이 가능합니다.
- 지상 공격만으로 클리어 1000점
- 오른손 무기만으로 클리어 1000점
- 일격으로 적을 쓰러뜨린다 1500점
- 이동시 부스터를 자주 사용한다 700점
기본적으로 피탄 횟수를 줄이고 파괴 모션으로 적을 쓰러뜨리며 선제공격을 의식하면서 플레이 하면 어느정도 점수는 보장 됩니다.
이 게임은 진짜 너무 정보도 없고 게임내 설명도 매우 불친절해서 답답한 마음에 먼저 출시된 일본의공략사이트나 스스로 플레이 하면서 알아낸 공략 입니다.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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