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했던 것
여기저기 내 맘대로 자유롭게 뛰어다니고 다이내믹하게 싸우고
아드레날린 뿜뿜 자유로운 액션 활극
현실
--->로 이동해서 점프 후 위 2칸으로 이동해야하며박스 위로 도달하기 위해선
반드시 톱니바퀴를 잡아야 할 것이며(다른곳은 허용안됨)
이후 오른쪽으로 2칸 전진후 아래로 세칸 다시 내려가여할 것이며
(이하생략)
기대했던 것
여기저기 내 맘대로 자유롭게 뛰어다니고 다이내믹하게 싸우고
아드레날린 뿜뿜 자유로운 액션 활극
현실
--->로 이동해서 점프 후 위 2칸으로 이동해야하며박스 위로 도달하기 위해선
반드시 톱니바퀴를 잡아야 할 것이며(다른곳은 허용안됨)
이후 오른쪽으로 2칸 전진후 아래로 세칸 다시 내려가여할 것이며
(이하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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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잉 라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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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액션, FPS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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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출시] 2015.01.27 (PC)[출시] 2015.01.27 (PS4) [출시] 2015.01.27 (XBOX ONE) [출시] 2018.03.08 한글판 (PC) [출시] 2018.03.08 한글판 (PS4) [출시] 2021.10.19 (SWITCH) |
(IP보기클릭)168.194.***.***
전작 해봤는데요? 자율적인 디자인보다는 선행적이고 강요당하는 게임 디자인 지적하는 전작을 했니 안했니 뉴비 구분은 무슨 논리?
(IP보기클릭)168.194.***.***
창의적인 동선을 통해서 여러 갈래로 깰 수 있게 하면 더 좋은건데 전작이나 전전작처럼 발전 없이 자유 제한하고 퍼즐처럼 정답 루트만 강요하고 파쿠르 장르라는게 결국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상황 돌파하는 쾌감을 얻는건데 이번작도 이건 개선이 안됐다고 말하는거고요 이런 점도 지적 못하나요?
(IP보기클릭)221.153.***.***
(IP보기클릭)168.194.***.***
전작 해봤는데요? 자율적인 디자인보다는 선행적이고 강요당하는 게임 디자인 지적하는 전작을 했니 안했니 뉴비 구분은 무슨 논리? | 25.09.22 11:01 | |
(IP보기클릭)168.194.***.***
창의적인 동선을 통해서 여러 갈래로 깰 수 있게 하면 더 좋은건데 전작이나 전전작처럼 발전 없이 자유 제한하고 퍼즐처럼 정답 루트만 강요하고 파쿠르 장르라는게 결국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상황 돌파하는 쾌감을 얻는건데 이번작도 이건 개선이 안됐다고 말하는거고요 이런 점도 지적 못하나요? | 25.09.22 11:03 | |
(IP보기클릭)221.153.***.***
그냥 해보셨냐고 물어보고 원래 그랬다고 말씀드린건데.. 뭐가 이리 길게 답글을 주셨어요; | 25.09.22 11: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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