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반동은 적은거 같은데 탄퍼짐이 좀 심한거 같음
이 부분은 콘솔로 패드 사용해서 하는 사람에게 꽤 패널가 되는 거 같네요.
탄퍼짐 적고 반동이 좀 있고 조준보정까지 있으면 패드로도 반동 잡는 컨트롤이 가능해서 콜옵처럼 크로스플레이에서도 할만 한데
배필은 탄퍼짐 때문에 에임 좋아도 명중률 좀 떨어지는데 조준보정까지 약하니 패드는 상대적으로 조작이 어렵습니다.
이러면 크로스플레이 하기 힘든데 나중에 수정해 줄 지 모르겠네요.
2. 저격총 역할이 많이 사라짐
4부터 지금까지 전 시리즈를 했지만 저격총은 각 시리즈 마다 꽤 비중있는 역할을 했습니다. 1때는 스윗스팟이 있어서 마르티니 헨리로 돌격이나 거점방어도 가능했고 대부분은 컨퀘에서 진입전 교전용으로 꽤 메리트가 있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건물이 매우 많아서 저격총으로 딱히 뭐 할 수 있는게 없어요. 그렇다고 몸샷이 한방인 것도 아니고요. 이번 베타 하면서도 브레이크에서는 저격을 좀 봤는데 컨퀘에서는 거의 못 봤습니다. 이건 꼭 대책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기타
저격총 역할을 샷건이 하던데 이건 말이 많으니 패치될거 같고요.
맵 밸런스는 좀 안좋은 부분이 있더라고요. 특히 브레이크에서 방어가 너무 유리한 지점이 몇군데 있었슴니다.
나머지는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병과도 좋고 병과마다 한 게임안에서 점수 채우면 스킬 같은거 생기는 것도 만족하고요. 현대전이라 현실감 넘치면서 총기 디자인은 또 세련되게 만들었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배필1 때부터 문제가 많았던 UI 버그랑 캐릭터 변경이나 선택이 매우 느렸던 이슈들 이번 베타에서는 완전히 없네요. 5만 해도 거의 모든 시즌 끝나서야 제대로 고쳤는데 말이죠.
일단 전 예구는 확정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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