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쫄구간이 2시즌보다 더 늘었다는 개악된 부분도 있긴 한데
보스들 패턴부터 일단 1,5,6넴 정도 빼면 시간 기반 패턴보단 체력기반 패턴이라 딜이 좋아질수록 공략 진도 뺴기 좋아진점이 꼽힘
2시즌은 체력기반 패턴 있는 보스가 6,7,8넴 딱 셋 밖에 없었던거 생각하면 뭐...
이게 왜 중요하냐면 2시즌은 워낙 랜덤으로 수행해야하는 중요 패턴 대처도 많았다보니까 이게 꽤나 발목을 잡았던 부분임.
막공 수준에선 딜로 패턴이 안밀리니까 공략 이수 능력이 조금 딸리는 사람들이 끼면 파티가 순식간에 헬이 되어버리는 문제가 심했음;;;
특히 7넴은 딱히 딜로 민다고 해서 패턴을 아얘 쌩 무시하는것도 아니고 더 강화되는 형식이다보니;; 그나마 시즌 중후반 넘어가면서 힐량이 커버되면서 실수 마구 나와도 힐로 씹어졌지
3시즌은 영웅 수준에선 일부 공략 미이행으로 바로 터지는 경우가 2시즌보다 월등히 줄었고,
첨에 위크오라 필수 수준 소리 듣던 6넴조차 일단은 공장 지휘 하에 실수 좀 나와도 커버 가능함.
7넴은... 2주차 부터 사실상 패턴을 거의 안보던데;; 3주차에는 별 바닥가시 나오는거 피하기도 전에 보스 모가지 따버리던데.
별 소환하는 시점에서 보통 10%대 까지 끊어버려서. 딜로 미니까 이거보다 쾌적한 네임드가 또 몇 없더만.
8넴은... 여기서 죽으면 거의 50% 본인 공략 미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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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그나마 시즌초반에 올킬팟 오는 사람들이면 공략이행은 다 하고 실수로 죽는 사람들이라서 | 25.09.05 09: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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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1페이즈 산개 바닥을 정중앙에다 싸고 가는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긴 하던데 다들 하도 겪어서 알아서 위치 기억하고 피하던;;; | 25.09.05 09: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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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제일 이해 안가는게 6넴에서 벽 6개 쌓는 사람들임. 뇌비우고 딜딸이나 치니까 내가 어디 서야하는지, 어디가 벽 몇개인지 구분도 못하고 터트림..... 뇌비우고할거면 솔플해 ㅠㅠ | 25.09.05 09: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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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하겠으면 리퀴드 위크오라 깔라고 공장들이 그렇게 말하는데 ㅋㅋㅋ | 25.09.05 09: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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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하기도 귀찮고, 사실 전원이 다 같은버젼을 써야하다보니.... 결국 그것도 뇌비우고 겜하고싶으니 그런건데, '나 하나쯤은' x30 되는순간 헬팟... | 25.09.05 09: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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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시즌은 쫄패스가 안되여 특히 4넴 가는 구간은 아얘 패스가 불가능함 | 25.09.05 10: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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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넴은 가는길에도 있지만 네임드 앞에 바로 쫄무리가 하나 있어서 무조건 잡아야하고 3넴은 쫄을 잡아야 넴드가 팝업 4->5넴 가는길은 쫄이너무 산발적으로 퍼져있어서 패스 불가 6넴은 앞에 쫄을 잡아야지 안그럼 공략할때 쫄이랑 같이 잡게되고 7넴은 쫄을 안잡으면 넴드로 가는 길이 안열려요 용군단 3시즌때 분명 쫄 잡는 갯수가 확 줄면서 호평 받았는데 내부전쟁 오면서 개같이 악화 ㅋㅋㅋ | 25.09.05 10: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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