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300\ub3c4\uc11c\uad0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300\ub3c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adc0\uba78","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c2e4\ud06c\uc1a1","rank":0},{"keyword":"\ub864","rank":8},{"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c6d0\uc2e0","rank":5},{"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c6d0\ud53c\uc2a4","rank":-4},{"keyword":"\ucf00\ub370\ud5cc","rank":-4},{"keyword":"\uc820\ub808\uc2a4","rank":0},{"keyword":"\uc288\ub85c\ub300","rank":-5},{"keyword":"\ub9d0\ub538","rank":5},{"keyword":"@","rank":1},{"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2c8\ucf00","rank":-6},{"keyword":"\ub85c\uc544","rank":"new"},{"keyword":"\uc778\ubc29","rank":-4}]
(IP보기클릭)182.218.***.***
구렁에서 신화템을 안주는 거 보면 완전한 엔드컨텐츠로 안 본다는 건데 그런 보상 주면 블리자드의 의도를 정면으로 반박하는거임
(IP보기클릭)180.71.***.***
블쟈는 구렁을 상위 컨텐츠로 갈때 아이템 파밍하는 용도로만 생각하고 본인들도 그 역할에 만족하고 있는거 같은데
(IP보기클릭)119.194.***.***
구렁의 도입 의의랑 정반대의 개념이니까요.
(IP보기클릭)180.81.***.***
(IP보기클릭)115.21.***.***
평점제같은 개념과는 좀 다르지. 누구나 시간만 들이면 다할수있는거라. 진척도는 구렁 클리어만 하면 그냥 오르는거임. | 25.09.04 16:59 | | |
(IP보기클릭)180.71.***.***
블쟈는 구렁을 상위 컨텐츠로 갈때 아이템 파밍하는 용도로만 생각하고 본인들도 그 역할에 만족하고 있는거 같은데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21.171.***.***
(IP보기클릭)121.171.***.***
다른말로 하면 태생부터가 반토막일수 밖에 없는 콘텐츠 2시즌이 좀 특이하게 장신구가 좋아버린 바람에 사람들이 장신구 목적으로 계속 돌거나 하기도 했는데 원래 파밍 목적이면 영웅 파밍 끝날때 즈음이면 그냥 드랍하고, 아니면 부캐 파밍이나 시즌보상(진행도)이나 업적용으로만 도는게 정상 | 25.09.04 17:46 | | |
(IP보기클릭)182.218.***.***
구렁에서 신화템을 안주는 거 보면 완전한 엔드컨텐츠로 안 본다는 건데 그런 보상 주면 블리자드의 의도를 정면으로 반박하는거임
(IP보기클릭)119.194.***.***
구렁의 도입 의의랑 정반대의 개념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