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들과 매칭을 시켜주는것도 나름 괜챦은 방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누구나 초심자일때가 있고 지금 저도 배워가는 입장이라.
매칭 방식은 괜챦아요.
그런데 매칭을 하더라도 리스크를 조금 더 수정 해줬으면 하는데.
가령 제가 심도4에서 유물도 제대로 세팅 안된 분들하고 플레이를 하다보면
힘이 들때가 많고
질때가 많습니다.
초심자 분들이라 오더를 이해 못하는 분들이 다수이기 때문에.
제가 은둔자로 솔플도 어렵고.해서
어지간하면 오더를 이상하게 내리고 가는 유저들(듀오들이 대부분)
뒤를 따라가거든요.
안그러면 죽거나 몹을 잡는데 한세월해요.
결론만 말하자면
심도4이상에선 잃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유저를 가려서 플레이 하는 경향들이 많습니다.
듀오들은 특히 자신들이 원하는 직업을 유저가 고르지 않으면 게임을 깨고 나가 버립니다.
즉 이런 방식을 보완한다고 프롬이 조금 손을 본 정도로는 소용이 없다는거죠.
닷지 리스크를 강제적으로 부여한다고 해도.
유저들은 스타트 전에 나가면 그만이고.
점점 혼자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고립시키는 결과만 낳지 않나 생각되네요.
예전엔 이런 방식의 게임이 있었죠.
초심자 혹은 아랫단계의 유저와 플레이시엔
어드밴티지로 윗단계 유저에게 보상을 더 준다든지 하는 방식이요.
즉 클리어시 보상 더크의 일정부분을 올려준다거나(두배?). 유물을 두세개정도 더 준다든지
어차피 매칭되면 할거쟎아?
나가면 패널티 먹인다?!!
이럴수있지만.
게임의 장기간에 걸친 수명에는 도움이 안될거라고 봐요.
엘든링에서도 침입이든 협력이든 개인적인 취향인분들도 계시지만.(암령사냥.손가락사냥등)
최소한의 보상은 약속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하고 싶으면 하고 말면 마는 자유로움도 있죠.
우리의 40분간의 동행이 계속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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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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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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끼야아아아아아악!!!!!!!!! | 25.09.30 11: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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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sd;;;;; 전설적인 점수군요 위추 드립니다. | 25.09.30 11: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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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날 패배같네요.. | 25.09.30 11: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