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롯 끝으로 추가 설정하면 엉킴이 덜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만.....
...안엉키긴 개뿔. 똑같습니다.
여러번 시험해 봤는데 똑같습니다.
이게 순전히 싱글/멀티 혹은 거점/퀘스트로 활성/비활성되는 아이콘이 있기 때문인데
거점에서 아이템추가하면 퀘스트 시작때 확률적으로 엉키게 됩니다.
무기를 검사에서 건너, 건너에서 검사로 바꿔도 확률적으로 엉킵니다.(숫돌 활성/비활성 때문)
고양이 도구를 바꿔도 확률적으로 엉킵니다.(휘파람 아이콘이 바뀌기 때문)
물론 라이드콜은 항상 활성/비활성을 오가기 때문에 그냥 확률적으로 엉킵니다.
다만 퀘시작 직후 보급상자 등에서 추가한 아이템은 엉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미 퀘스트에서 사용가능한 아이콘이 전부 활성화되었기 때문이겠죠.
결론적으로 지금까지처럼 원래 위치로 설정하는게 낫습니다.
쿨/핫드링크처럼 자주 넣는 아이템은 대체로 설정한 위치에 기억이 됩니다.
그래도 가끔 지맘대로 뒤섞입니다만.
임시변통으로 슬그머니 옵션 추가한 게, 관련문제로 불만이 꽤 재보되고 있는 모양인데
그래봐야 똑같은 걸 보니 알고리즘상 고치기 힘든 버그인가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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