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이어크라틱 출력도 잘 되고
UI는 일단 출시해도 될 상태는 되었음
아예 다이어크리틱 나오는 부분 폰트는 싹 갈아엎으면서
글자 위치를 조정함
경기서체는 위로 뜨고 Noto는 밑으로 가라앉아서 눈대중 맞추는게 헬게이트긴 했지만...
참고로 저기에 사용한 폰트는
Kopub 돋음체
Kopub 바탕체나눔고딕코딩
나눔바른고딕
Noto Sans(한국어 폰트, 영어 폰트 둘다 사용)
경기천년제목
고산자(지도 쪽 지명)
Pretendard Variable Black
이 정도
근데 그대로 넣기엔 특정 부분에서 튀는 글꼴이 몇 개 있어서
추가로 세분화해서 넣은 폰트가 있고
그래서 저 정도 많이 들어간 듯
당장 맵폰트용, 이벤트용, 심지어 기술 연구 연도 숫자용으로 까지 만든 경우가 있으니...
파일 만드는게 어렵다기 보단
저게 어디 쓰이는 지 찾는 게 더 어려웠던 일이라서...
(인터페이스 파일 보고 어디가 어딘지 찾기가 일단 좀 오래 걸림)
추가로
...내가 아직 못 잡은 게 있을 수 있긴 한데
아직 베타판이니 정식판 만들면서 짬짬이 건드리면 될 문제니
베타 테스트때 확인하면 되고
이제 내용물 만들다 만거 마저 다 끝내야지
베타가 안나오는 이유는
내용물이 아직 낼 상태가 아니라서 그런거니
이거 역사적으로 플레이 할 상태가 되면 바로 낼 거라고 약속함
+
모딩하면서 방송하니까
모딩 진척이 안나가더라
,,,마이크 안 켜고 방송하는 거 당분간 냅두는 걸로
말없이 노래 들으면서 작업해야 작업이 더 잘되는 경우...인데
부업으로 버미육 하는 게 맞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