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소환된 상태에서 발동 내성을 받는데, 정작 필드 위에서 사용하는 효과가 딱히 없어 내성을 활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서치 효과는 릴리스되면 발동이라 상태 초기화되서 우라라를 고스란히 받고요. 애초에 전투 능력 없는 하급이라 필드에 남길 이유가 없어 내성 체감이 매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또한 공물이 소환하는 즉시 아드를 추가로 벌어줬다면 모를까 정작 필드에 남은 상태에서는 아무 일도 하지 않아 다음 의식을 위해서는 2장을 더 벌어와야 하는 상황입니다. 연속의식을 상정했으나 정작 연속의식의 허리를 담당하기엔 너무 부실합니다.
그런데 한 술 더 떠 전투 데미지를 요구하고 있단 말이죠... 이 한 장으로 공물 소환까지는 가능하나 그 이상으로는 진행 못 하는 상황이라 고작 300공짜리 몹으로 전투 데미지를 얻을 수 있을 리 만무하니 정말로 써먹기 힘들지 싶네요.
정리하면, 소환한 즉시 다른 소환의 소재로 써먹어야 하는 하급 몬스터임에도 연속 소환 서포트는 부족하며, 대신 필드에 남아 굴리라는 듯한 내성과 전투데미지 관련 효과를 받았습니다. 카드 디자인이 그 안에서도 서로 충돌하는 느낌이 강하...어...잠깐...
...설마?
(IP보기클릭)221.159.***.***
릴리서: 깨달았는가? 원래 의식은 메타비트락이었다!
(IP보기클릭)118.235.***.***
어..어?
(IP보기클릭)221.159.***.***
릴리서: 깨달았는가? 원래 의식은 메타비트락이었다!
(IP보기클릭)118.235.***.***
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