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아츠
브라이버가 발동 가능한 아츠를 말한다.
드라이버 아츠는 각 드라이버가 사용하는 블레이드에 의해 변경되고, 블레이드의 타입에 의해「공격」「방어」「회복」의 3가지 타입으로 분류된다.
◆「공격」블레이드 아츠에 관해서
적에게 특수 효과를 부여하는 드라이버 아츠가 중심이 된다.
◆「방어」블레이드 아츠에 관해서
적의 헤이트(어그로)를 모으는 드라이버 아츠가 중심이 된다.
◆「회복」블레이드 아츠에 관해서
HP회복에 관한 드라이버 아츠가 중심이 된다.
드라이버 아츠를 세트하자
드라이버 아츠는 각 캐릭터 별로4개 중에 3개를 선택해 세트할 수 있다. 드라이버 아츠의 세트는, 의외로 놓치기 쉬우므로 주의 하자.
세트한 드라이버 아츠는, 위에서 부터 X、Y、B버튼에 대응하고 있다.
드라이버 아츠의 강공격「아츠 캔슬」에 관해서
드라이버 아츠는, 통상공격과 통상공격 사이에 잘 타이밍을 맞춰서 사용하는 것으로「아츠 캔슬」이라고 불리는 강공격을 발동 시킬 수 있다. 그러므로, 기본적으로는 아츠 캔슬을 노리면서 공격해 나가면 좋다.
「드라이브 콤보」나「퓨전 콤보」에 관해서
드라이버 아츠는 일정 법칙으로 사용하는 것으로「드라이버 콤보」라고 불리는 콤보를 발동 시킬 수 있다.
또한, 드라이버 콤보 발동중에「블레이드 콤보」를 사용하면「퓨전 콤보」라고 불리는 강력한 콤보를 발동 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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