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옵은 FPS입니다.
당연히 총으로 상대를 잡는거죠
근데 총이 레이저가 아닌 이상 반동은 생깁니다.
반동을 줄이는게 당연히 좋겠죠 이건 누구나 하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함정이 있습니다.
반동만 줄이면 다른게 페널티로 옵니다. 조준사격속도가 줄어들죠
전 그래서 튜닝시 공통적으로 비주얼반동을 먼저 잡고 그 다음 챙기는게 조준사격속도이고 마지막으로 챙기는게 조준안정입니다
1. 비주얼반동
다른 파츠에서 챙길꺼 없습니다. 배럴에서 반동제어 옵션 달린거 이거만 챙기시고 튜닝에서 반동제어수치 만땅 찍으세요
그리고 사격장 가서 쏴보세요 반동이 아예 없진 않지만 반동 관련 다른 옵션보다 이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2. 조준사격속도
솔직히 1번을 챙기다 보면 반대로 피해를 보는게 조준사격속도인데..
일반적인 상황으로는 이동중에 상대와 만나면 먼저 조준사격에 돌입해서 쏘는 속도의 차이인데
이건 개인별 취향차가 있겠지만 조준사격시 딜레이 없이 바로 조준이 가능한 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전 여기 하나 더 챙기는게 질주후 사격진입 속도입니다. 이게 조금 늦으면 조우하고 나서 눕는 확률이 많더라고요
3. 조준안정
이건 말 안해도 아실껍니다. 조준안정이 떨어지면 가만히 있어서 총구와 조준선이 좌우로 넘실넘실 댑니다
이 부분을 챙기면 핀으로 박아놓은거 처럼 고정되어 있죠 이게 실제로는 전투중에 영향이 큽니다
넘실대는 타이밍에 적과 조우하면 생각했던 위치에 탄이 안박히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그래서 챙겨야 합니다.
이렇게 3가지 위주로 챙기시면 적어도 오버데스 하는 확률을 줄일수 있게 셋팅은 됩니다.
나머진 손과 빠른 동체시력이 좌우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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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잘 모르겠더라고요 수치가 줄어드는거 신경 안쓰고 만땅으로 채워도 괜찮더라고요 다른 파츠에서 보완이 되는건지.. | 23.02.22 10: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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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스틱으로 미세조정 하다가 화나서 그냥 쭉 땡겨 쓰긴 합니다만 맞춰서 썼을때랑 체감은 좀 있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 23.02.22 10: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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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습니다 이게 진짜 포인트죠 그냥 끝으로 확 설정하면 못보고 지나칠 수 있습니다 | 23.02.22 11: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