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모터스포츠7 업데이트에는 완전한 물리기반의 새로운 포스피드백 시스템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트랙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힘(Force)은 이제 노면과 타이어 면에서 발생하는 얼라인먼트 토크를 사용해 계산되며, 기계식 및 뉴메틱 트레일을 결합하여 조향 토크를 계산합니다. 결과적으로 서스펜션 설정을 변경하면 힘 피드백이 변경됩니다. 예를 들어, 캐스터 각도를 증가 시키면 접촉면의 기계적 트래일이 증가하여, 포스피드백에서 더 많은 스티어링 얼라인먼트 힘이 발생합니다.
이 시스템은 이전의 시스템보다 더 명확하고 단순한 시스템으로, 휠에서 훨씬 역동적이고 미묘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이전 시스템보다 더 차량과 연결된 느낌을 받으며, 차량이 도로와 더 관련이 있게됩니다. 즉, 휠이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고, 게임에서 고급 튜닝 설정을 사용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차를 튜닝하는것도 휠 사용에 영향을 미칠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FFB 시스템 또는 설정이 자동차 언더스티어 또는 오버스티어를 더 많이 만든다고 잘못 추측합니다. 그건 불가능 합니다. 차에서 발생하는 오버스티어와 언더스티어는 물리적인 레벨에서 발생하며, FFB 설정이 아닌 자동차의 튜닝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가 조정 할 수 있습니다. FFB은 물리 효과에서 스티어링 휠을 통한 느낌이며, 물리 수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나, 자동차 동작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실제 세계에서 기계적 및 뉴매틱 트레일(Tire Self Align Torque)이 무엇을 하는지 보여주며, 그 결과로 레이싱휠에서 느끼게 되는 것 입니다. 게임에서도 같은 일이 발생한다는 겁니다. 기계적 트래일을 줄이면 전반적인 얼라인먼트 토크가 감소되고 뉴매틱 트레일의 "첨두치" 측면만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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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 https://support.forzamotorsport.net/hc/en-us/articles/360012861493-Supported-Wheels-and-Devi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