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XSX소프트] 헤일로 공식)헤일로 인피니트 시즌 2 론 울브즈 론치 및 라이브스트림 트레일러 [8]

2022.05.04 (07:22:34)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54 | 전체공지 | 이미지 서버 장애 공지 | 8[RULIWEB] | 2025.06.20 | ||
2335668 | XSX소프트 | Trust No.1 | 9 | 3480 | 2025.06.25 | |
2335661 | XSX소프트 | nokcha | 8 | 3354 | 2025.06.25 | |
2335656 | 기타 | Taliss | 17 | 8531 | 2025.06.25 | |
2335628 | 제작사 | 아마존슨 | 22 | 8069 | 2025.06.25 | |
2335619 | XSX하드 | 오덕살맨 | 23 | 10248 | 2025.06.25 | |
2335616 | XSX소프트 | nokcha | 6 | 8796 | 2025.06.25 | |
2335610 | XSX소프트 | Trust No.1 | 1 | 962 | 2025.06.25 | |
2335604 | 기타 | 불리2 | 28 | 13970 | 2025.06.24 | |
2335601 | XSX하드 | 불리2 | 29 | 10203 | 2025.06.24 | |
2335600 | XSX하드 | nokcha | 12 | 12381 | 2025.06.24 | |
2335599 | XSX하드 | nokcha | 6 | 9635 | 2025.06.24 | |
2335566 | XSX소프트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7005 | 2025.06.24 | |
2335561 | 루머 | 키키™ | 2 | 3767 | 2025.06.24 | |
2335557 | XSX소프트 | 불리2 | 20 | 6771 | 2025.06.24 | |
2335543 | XSX소프트 | nokcha | 8 | 6986 | 2025.06.24 | |
2335527 | XSX소프트 | nokcha | 12 | 5088 | 2025.06.23 | |
2335491 | XSX소프트 | nokcha | 11 | 8040 | 2025.06.23 | |
2335474 | XSX소프트 | Trust No.1 | 6 | 3436 | 2025.06.23 | |
2335453 | XSX소프트 | Trust No.1 | 9 | 4970 | 2025.06.22 | |
2335442 | XSX소프트 | 따따블따따 | 2 | 4021 | 2025.06.22 | |
2335438 | XSX소프트 | 불리2 | 9 | 8109 | 2025.06.22 | |
2335430 | XSX소프트 | .501 군단 | 22 | 14176 | 2025.06.21 | |
2335428 | XSX소프트 | .501 군단 | 11 | 9884 | 2025.06.21 | |
2335427 | XSX소프트 | .501 군단 | 3 | 3079 | 2025.06.21 | |
2335425 | XSX소프트 | .501 군단 | 10 | 5495 | 2025.06.21 | |
2335424 | XSX소프트 | .501 군단 | 8 | 6007 | 2025.06.21 | |
2335409 | 루머 | 楓 | 5 | 7221 | 2025.06.21 | |
2335401 | 기타 | 키키™ | 11 | 8735 | 2025.06.21 |
(IP보기클릭)175.207.***.***
헤일로 인피니티를 그따위로 만들면 안됐음. 마소 간판 타이틀인 헤일로를 343이 완전 개박살냈음. 재구성 막을려고 난리를 쳤는데 나중에 뭐 그래서 막았는지 어쨌는지 보이지도 않고 걍 ㅇㅇ 재구성 막혔어~ 이지랄… 헤일로의 최대 장점이 현장감이였음. 어떤 사건의 시작과 마무리에 전부 치프이자 플레이어 자신이 그 사건의 중심에 있고 그걸 보여주는거. 대표적으로 헤일로3의 스케럽 등장이랑 아크로 이동하기 위한 포탈 연출이랑 헤일로4에서의 인피니티호가 추락하는 부분이나 하다못해 시나리오에서 혹평받은 헤일로5에서 가디언들이 한데 모이는 연출까지… 이런 스펙터클한 사건의 시작과 끝 중심에 치프이자 플레이어가 항상 있었음. 근데 인피니티에선 저런 사건 현장에 치프가 없음. 그리고 걍 ㅇㅇ 니 노력으로 해결됐네~ 이지랄… 진짜 어이가 너무 개털림.
(IP보기클릭)210.20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0.126.***.***
(IP보기클릭)118.222.***.***
(IP보기클릭)121.138.***.***
멀티 플레이어 컨텐츠 추가 시즌 업데이트를 두고 헛짓거리라니... | 22.05.04 21:22 | | |
(IP보기클릭)175.207.***.***
헤일로 인피니티를 그따위로 만들면 안됐음. 마소 간판 타이틀인 헤일로를 343이 완전 개박살냈음. 재구성 막을려고 난리를 쳤는데 나중에 뭐 그래서 막았는지 어쨌는지 보이지도 않고 걍 ㅇㅇ 재구성 막혔어~ 이지랄… 헤일로의 최대 장점이 현장감이였음. 어떤 사건의 시작과 마무리에 전부 치프이자 플레이어 자신이 그 사건의 중심에 있고 그걸 보여주는거. 대표적으로 헤일로3의 스케럽 등장이랑 아크로 이동하기 위한 포탈 연출이랑 헤일로4에서의 인피니티호가 추락하는 부분이나 하다못해 시나리오에서 혹평받은 헤일로5에서 가디언들이 한데 모이는 연출까지… 이런 스펙터클한 사건의 시작과 끝 중심에 치프이자 플레이어가 항상 있었음. 근데 인피니티에선 저런 사건 현장에 치프가 없음. 그리고 걍 ㅇㅇ 니 노력으로 해결됐네~ 이지랄… 진짜 어이가 너무 개털림.
(IP보기클릭)211.207.***.***
진짜 동감. | 22.05.04 15:09 | | |
(IP보기클릭)12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