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를 마지막으로 한번씩 다 손에 쥐어봤네요
호크아이의 클래스3은 아직이지만 뭐 대충 느낌은 다 받은거 같으니
듀란
가장 신뢰도가 높은 조작성능을 보여줍니다
쓰잘데기 없는 동작도 없고 준수한 리치에 무난한 위력
보스전 1:1은 가능하다면 듀란으로 합니다
모든 조작의 기준이 되는 캐릭
케빈
약약강이 적폐 그 자체입니다
모든 조작을 이 하나로 말아먹었다고 해도 될 정도
대시캔슬도 안되서 이거 나가면 죽었다 싶은 경우가 많습니다. 호박에 어퍼컷이라던지(...)
약약약약강이 쓸데없이 동작시간이 긴 것도 디메리트인데 어퍼컷보다는 나은 정도
리스
뭔가 요상하게 안 맞습니다
분명 맞춘 것 같은데 빗나가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약약약약강이 3연찌르기인데 동작에 낭비가 좀 있는 편
케빈도 그렇고 리스도 그렇고 이런 공격은 좀 모션이 빠르던가 아니면 딜로스가 있어도 좋으니 첫 1타째에 구르기 캔슬이 가능했으면 싶은
안젤라
모션이 듀란 아류입니다. 힘딸린 듀란
얘만 특이하게 강공격의 딜레이가 짧습니다. 연속빠따질시 다른 캐릭보다 우월한 속도를 보입니다. 업소브를 염두에 둔 듯
특별히 단점이랄 건 없는데 걍 캐릭이 캐릭이다보니 아무리 하염없이 두들겨도 딜은 안나옵니다
샤를로트
약약강 콤보가 점프가 되어놔서 가끔 요상한 상황이 나옵니다
약강이 가장 좋은 캐릭. 없다시피 한 선딜에 의외의 이동거리, 빠른 공격속도
견제용으로는 최고입니다
이동거리가 어느 정도냐면 약공격을 일부러 헛방치고 약강을 가하면 적의 리치 밖에서 이동해서 날려버립니다
호크아이
약약강이 적폐2
회전 4연베기를 하는데 케빈만큼은 아니지만 상당한 시간을 잡아먹습니다
엄한 패턴에 이게 나갔다 = 죽여줍쇼
이동약공격시 2연타가 나갑니다. 아니 이게 가능했으면 걍 케빈과 호크아이는 원작처럼 모든 공격을 대미지 1/2의 2회공격으로 해놓지...
다단히트 특성상 크리티컬과 크리발생시 디버프 계열과 죽이 잘 맞습니다. 특히 강공격이 다단히트인지라 강공격시 디버프 계열과도 상성이 잘 맞습니다
공격 특성상 약약강캔슬구르기가 호크아이와 케빈은 안됩니다
공격이 빠르게 오는 고바나 오만상 장판이 깔리는 머신고렘S전에서는 이 두 캐릭은 조작캐로서는 안 맞습니다
고바의 경우는 난이도가 혹시 공격빈도에 영향을 주는게 아닌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무진장 높은 빈도의 공격을 해옵니다. 한 번 확인해봐야 하나?
컨셉을 듀란과 샬롯이 몸빵해주고 호크아이로 조작할려고 힘을 몽땅 찍어도 방어부터 찍는 듀란보다 공격력이 딸립니다 ㅋ
인술쓰기 귀찮은데...
듀란이 참 애매한게, 조작캐로서 최고의 만족감을 주는데 가장 몸빵이 좋아서 AI로 두기 좋은 캐릭인지라 ㄱ-
보험용으로는 좋네요. 조작캐 다 죽고 듀란혼자 남으면 단일로 정리가 가능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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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란이 확실하게 상향을 먹고 케빈은 상대적으로 너프를 먹었더군요 SFC에서는 방어력은 듀란이, HP는 케빈이 탑이었는데 얘 그 높던 피통 다 어디 팔아치운거지 ㄱ- | 20.07.01 19: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