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꿈은 무조건 피 790줄 (패턴때매 조금 밀릴수도 있음) + 꿈징표자는 제일 먼 사람
첫꿈만 무사히 들어가면 다음부터는 진입금지 버프때매 별문제없이 돌아감
790줄 되면 근딜도 빠져서 장미대상자를 확인하는게 좋다
붙어서 딜하다보면 자기가 장미 대신맞고 서큐랑 붙은채로 빨려들어감 (<-이게 팟터지는 제1요소)
1-1. 붙어서 꿈 들어가면 안좋은 이유
보라장미바닥 바로터지는거는 물론이고
내부조 누워자는 육체가 화서큐 바닥딜패턴을 고스란히 다맞는다
서큐가 난리치며 이동해도 괜찮을정도로 벌려주고 + 방향지정 원뿔 돌려주지 않으면 내부조가 의문사함
물론 그렇다고 너무 한정없이 벌리는것도 안좋다. 화서큐 브레이크하러갈때 딜로스생김
1-2. 꿈장미 쓰기 전에는 서큐가 가운데로 순간이동하며 메시지도 날리니까 근딜들 딜끊고 거리부터 벌리자
1-3. 첫꿈패턴 나오기전에 화서큐가 꽃의난무 쓰면 그판은 딜부족할 가능성이 매우 큼
2. 4꿈은 패턴이 조금 달라짐
내부는 매우 정신없어지고 블서큐가 계속 돌진해대서 몇몇직업은 브레이크가 힘들어지고
외부는 보라장미가 두개 나옴
서큐 발밑에서 내부조 쪽으로 줄뻗는게 아니라 쫄처럼 대각선 양옆에서 하나씩 나온다
외부조가 이걸 하나씩 맞아줘야함
3. 안에서 죽어서 나왔다고 그판 망한거 아니다 손놓지말고 최대한 브레이크 해보자
다만 안에서 죽으면 진입금지 버프도 사라지니 다음 꿈타임때 주의해야 함
4. 뭔가 애매하다 싶으면 조짜는걸 바꿔보자
4꿈 패턴변화와 딜 최적화 생각해서 하면 좋음
5. 5꿈은 랜덤성이 좀 있다
꿈으로 들여보낸 다음 소환하기도 하고 그냥 꿈패턴 씹고 소환부터 하기도 하는데
(전투시간과 연관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음)
여튼 이때는 브레이크 안되니 자원 아꼈다가 무적풀리면 화서큐만 극딜
40~60줄 사이 남았으면 넉넉하게 잡을만함
수정할거나 추가할거있으면 댓글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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