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Board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chessPiece;
private GameObject[,] pieces = new GameObject[8, 8];
private GameObject board;
void Start()
{
board = new GameObject("ChessBoard");
board.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0, 0, 0);
CreateBoard();
}
void CreateBoard()
{
for (int i = 0; i < 8; i++)
{
for (int j = 0; j < 8; j++)
{
GameObject pieceObject = Instantiate(chessPiece, new Vector3(i, 0, j), Quaternion.identity);
pieceObject.transform.parent = board.transform;
pieces[i, j] = pieceObject;
}
}
}
}
체스게임 만들고싶어 했더니 일케 코딩해보세요 하네
저거 맞는건가?
(IP보기클릭)219.75.***.***
스프로울
채찍티비! | 24.05.25 13:06 | | |
(IP보기클릭)14.6.***.***
(IP보기클릭)219.75.***.***
우오오오 쩐다 나도 c# 공부해서 뭔지 알아먹을수 있게 되고싶다 | 24.05.25 13:06 | | |
(IP보기클릭)119.196.***.***
(IP보기클릭)219.75.***.***
C# 이제 배우기 시작해서 몰루겠어! 채찍티비한테 물어봐! | 24.05.25 13:0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