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로 한것이니 이상한 부분이 있더라도 알아서 해석을.. ~.~
카피라이터의 이토이 시게사토씨의 「토쿄 이토이 시게사토 사무소」가 주체가 되어'98년 6월부터 갱신을 계속하고 있는 WEB 컨텐츠 「거의 일간 이트이 신문」. 이토이씨는 닌텐도로부터 게임 「MOTHER (마더)」시리즈를 릴리스 하고 있는 것 교환들도 아는 대로, 깊은 연결을 가지고 있어 「거의 일간 이트이 신문」 중에서도 닌텐도의 매우 흥미로운 화제를 취급한 「이츠키 위의 비밀 기지」이라고 하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은 「이츠키 위의 비밀 기지」이라고 닌텐도의 공동 개최로서 5월에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된 E3로 출전된 닌텐도의 게임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고 하는 기획이 실현되었다.
회장에는 「슈퍼 마리오 선샤인」, 「젤다의 전설 GC」, 「스타폭스 어드벤쳐」, 「메트로이드 프라임」, 「마리오 파티 GC」, 「이터널 다크네스」, 그리고 캡콤의 「바이오 하자드 0」의 작품이 줄섰다.
기본적으로 E3와 같은 타이틀이 줄지어 있는 것으로부터 게임의 자세한 내용은 E3의 리포트를 참조해 주었으면 하지만, 기메몸이 플레이 한 감상을 말하게 해 받으면, 닌텐도가 출전한 소프트는 모두 닌텐도다운 소프트로, 안심해 즐길 수 있는 것(뿐)만이다.
탤런트라고 하는 여자 아이들이 회장의 놀이에 와 있었지만, 맨 먼저에 즐기고 있었던 것이 「마리오 파티 4」. 상당한 고조로, 주위로부터 다양하게 말을 건넬 수 있어도 깨닫지 않는다. 쭉 콘트롤러를 놓지 않을 정도로, 그 만큼 이 소프트가 매력적이다고 하는 것의 결과일 것이다.
개인적으로 신경이 쓰이고 있었던 것이, 「젤다의 전설 GC」과「메트로이드 프라임」의 2 작품. 모두 지금까지의 시리즈 작품으로부터 꽤 크게 변경된 점이 많아, 그 완성도가 신경이 쓰이고 있던 작품이다.
「젤다의 전설 GC」에 대해서 말하면, 공개된 screen shot를 보는대로, 그 그래픽의 변화에만 눈이 붙잡히기 쉽상이지만, 한번 콘트롤러를 잡으면 이 작품이 요행도 없고 「젤다의 전설」이기를 깨닫을 것이다. 3D 로 구성된 세계를 분주히 돌아다녀 검을 사용해, 풀을 베어 넘겨, 항아리를 들어 올리고 휙 던진다. 수수께끼를 풀어 적을 넘어뜨릴 뿐만 아니라, 그렇게 말한 무엇없는 곳까지 확실히 젤다의 게임 플레이 감각 그대로다. 그러나 그것이 결코 낡은 것은 아니고, 잘 가다듬어 거론되고 있는 곳이 닌텐도의 게임 만들기의 능숙한 곳.
이번, 새로운 요소라고 하면, 게임 보이 어드밴스를 접속해 노는 것이지만, 게임 보이 어드밴스측에서 커서를 콘트롤 해 적에게 폭탄을 장치 폭파한다고 했던 것(적)이 가능해지고 있었다. 이것은 제품판에서는 변경이 되는 것도 있다라는 것이지만, 협력 플레이의 아이디어로서 재미있는 것이다. 이 밖에도 게임 보이 어드밴스의 화면에 힌트가 겉되는 등, 다양하게 시행 착오를 반복하면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현재 상태로서는 비교적 그래픽의 변경이 크게 말해지고 있는 감은 있지만, 그 게임성은 어디까지나 젤다. 회장의 한가운데에는 참가자의 기서가 쓰여진 보드가 놓여져 있었지만, 그 중에도 같은 의견 「젤다는 젤다」가 많이 보여졌다. 신경이 쓰이고 있는 사람은, 기회가 있으면 꼭 콘트롤러를 손대어 보았으면 좋겠다.







카피라이터의 이토이 시게사토씨의 「토쿄 이토이 시게사토 사무소」가 주체가 되어'98년 6월부터 갱신을 계속하고 있는 WEB 컨텐츠 「거의 일간 이트이 신문」. 이토이씨는 닌텐도로부터 게임 「MOTHER (마더)」시리즈를 릴리스 하고 있는 것 교환들도 아는 대로, 깊은 연결을 가지고 있어 「거의 일간 이트이 신문」 중에서도 닌텐도의 매우 흥미로운 화제를 취급한 「이츠키 위의 비밀 기지」이라고 하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은 「이츠키 위의 비밀 기지」이라고 닌텐도의 공동 개최로서 5월에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된 E3로 출전된 닌텐도의 게임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고 하는 기획이 실현되었다.
회장에는 「슈퍼 마리오 선샤인」, 「젤다의 전설 GC」, 「스타폭스 어드벤쳐」, 「메트로이드 프라임」, 「마리오 파티 GC」, 「이터널 다크네스」, 그리고 캡콤의 「바이오 하자드 0」의 작품이 줄섰다.
기본적으로 E3와 같은 타이틀이 줄지어 있는 것으로부터 게임의 자세한 내용은 E3의 리포트를 참조해 주었으면 하지만, 기메몸이 플레이 한 감상을 말하게 해 받으면, 닌텐도가 출전한 소프트는 모두 닌텐도다운 소프트로, 안심해 즐길 수 있는 것(뿐)만이다.
탤런트라고 하는 여자 아이들이 회장의 놀이에 와 있었지만, 맨 먼저에 즐기고 있었던 것이 「마리오 파티 4」. 상당한 고조로, 주위로부터 다양하게 말을 건넬 수 있어도 깨닫지 않는다. 쭉 콘트롤러를 놓지 않을 정도로, 그 만큼 이 소프트가 매력적이다고 하는 것의 결과일 것이다.
개인적으로 신경이 쓰이고 있었던 것이, 「젤다의 전설 GC」과「메트로이드 프라임」의 2 작품. 모두 지금까지의 시리즈 작품으로부터 꽤 크게 변경된 점이 많아, 그 완성도가 신경이 쓰이고 있던 작품이다.
「젤다의 전설 GC」에 대해서 말하면, 공개된 screen shot를 보는대로, 그 그래픽의 변화에만 눈이 붙잡히기 쉽상이지만, 한번 콘트롤러를 잡으면 이 작품이 요행도 없고 「젤다의 전설」이기를 깨닫을 것이다. 3D 로 구성된 세계를 분주히 돌아다녀 검을 사용해, 풀을 베어 넘겨, 항아리를 들어 올리고 휙 던진다. 수수께끼를 풀어 적을 넘어뜨릴 뿐만 아니라, 그렇게 말한 무엇없는 곳까지 확실히 젤다의 게임 플레이 감각 그대로다. 그러나 그것이 결코 낡은 것은 아니고, 잘 가다듬어 거론되고 있는 곳이 닌텐도의 게임 만들기의 능숙한 곳.
이번, 새로운 요소라고 하면, 게임 보이 어드밴스를 접속해 노는 것이지만, 게임 보이 어드밴스측에서 커서를 콘트롤 해 적에게 폭탄을 장치 폭파한다고 했던 것(적)이 가능해지고 있었다. 이것은 제품판에서는 변경이 되는 것도 있다라는 것이지만, 협력 플레이의 아이디어로서 재미있는 것이다. 이 밖에도 게임 보이 어드밴스의 화면에 힌트가 겉되는 등, 다양하게 시행 착오를 반복하면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현재 상태로서는 비교적 그래픽의 변경이 크게 말해지고 있는 감은 있지만, 그 게임성은 어디까지나 젤다. 회장의 한가운데에는 참가자의 기서가 쓰여진 보드가 놓여져 있었지만, 그 중에도 같은 의견 「젤다는 젤다」가 많이 보여졌다. 신경이 쓰이고 있는 사람은, 기회가 있으면 꼭 콘트롤러를 손대어 보았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