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속성
(1) 무기 개량 전엔 총합이 50이 최대, 개량 후엔 100까지 가능합니다.
(2) 대형 어브덕터들은 속성에 대한 약점, 내성이 있습니다.
이 속성에 대해서 ○ 보통, ◎ 약함, × 강함
약하면 속성이 잘 걸리고 강하면 잘 걸리지 않습니다.
2. 무기
(1) 공격 타입 '탄'은 다리 공격시 대미지가 절반만 들어갑니다.
(2) 디오네의 날개는 팔로 취급합니다.
(3) 무기별 이동속도
(4) 크리미 만성 확인 법은 레벨1에서 1위 무기를 갈아 넣고 레벨2가 장탄 수가 변하지 않으면 만성입니다.
레벨10 만성은 다른 타입보다 장탄 수가 많습니다.
3. 모듈
(1) 헤드샷 모듈은 캇체, SR에만 적용이 됩니다.
(2) 연사 속도 모듈은 캇체, 볼프에만 적용이 됩니다.
(3) 대인에게 미치는 대미지는 위력 모듈이 결정합니다.
레벨1, 레벨10의 대미지는 같지만 레벨1에 위력 상승을 붙일 경우 레벨1이 대미지가 더 나옵니다.
(4) 위력 상승 중+대+특대와 위력 상승 대+특대의 대미지는 같습니다.
실험은 SR로 했으며 대상은 대인으로 하였습니다. 어브덕터도 동일할 것으로 봅니다.
(5) 첨가로만 3중 모듈 또는 장탄 수 같은 2중 모듈이 둘 이상 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위력 대+특대 붙여 두고 위력 중을 첨가로 하면 낮은 확률로 치명타 발생 중이 붙은 경우입니다.
위력 3중은 적용이 되지 않으므로 치명타 발생 중을 첨가하면 치명타 배율 중도 붙을 거라 봅니다.
(6) 유효 사정 거리 모듈은 거리에 따른 대미지 감쇄를 줄여줍니다.
SR은 거리에 따른 대미지 차이가 없으므로 붙일 필요 없습니다.
(7) 액세서리도 록온을 합니다. 난부와 염룡에 록온 속도 모듈을 붙여주세요.
속성과 무기는 사이트 뒤져 봤고, 모듈은 전부 제가 직접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