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천존협객전,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조회수 772 | 루리웹 | 입력 2013.07.18 (17:46:21)
[기사 본문] -4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 8월 22일까지 진행
-다양한 미션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천존협객전'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존협객전'의 4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는 오는 8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특별 아이템인 4주년 기념 주화를 얻을 수 있게 된다. 기념 주화를 모으면 보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보물 상자 교환 횟수에 따라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4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매주 2차례씩 정해진 특정 날짜와 시간에 접속 중인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지난 2009년 라이브플렉스의 첫 온라인게임으로 선보인 '천존협객전'은 유저들의 의견 수렴을 통한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와 편의성 확대 등을 제공해 지난 4년여 간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서비스 이래 유저 분들이 보내주신 꾸준한 성원 덕분에 지금까지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게임 이용을 위한 안정적인 게임 운영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천존협객전'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z.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4/07m/18/on/lpx.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천존협객전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라이브플렉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