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천존협객전, 대보름 큰잔치 이벤트 진행

조회수 735 | 루리웹 | 입력 2011.09.02 (12:45:00)
[기사 본문]   - 라이브플렉스, 추석 명절 맞아 천존협객전 대보름 큰잔치 이벤트 진행

  - 24인치 LCD 모니터,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경품 제공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바로가기)는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천존협객전’의 ‘대보름 큰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가위 명절을 맞아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천존협객전의 이벤트는 출석체크, 타임 이벤트, 추석 특별 패키지 판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바로가기)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하면, 참여 일수에 따라 24인치 LCD 모니터, 3만원권 및 1만원권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추석 연휴 및 매주 주말에는 정해진 시간에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게임에 필요한 유용한 아이템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9월 8일부터 29일까지 한시적으로 마련된 ‘추석 특별 패키지’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보조펫 아이템 등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천존협객전은 중국의 촉산전을 배경으로 한 무협 MMORPG로 지난 2009년 서비스를 시작해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라며, “이러한 유저 분들께 항상 깊은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으며, 즐거운 게임 참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천존협객전’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2/09m/02/on/ruliweb_ts_01s.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천존협객전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라이브플렉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