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천존협객전, 사제시스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조회수 923 | 루리웹 | 입력 2011.04.08 (13:57:02)
[기사 본문]   -라이브플렉스, 천존협객전의 사제시스템 업데이트하고 신규 서버도 오픈

  -최고 100만원의 문화상품권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진행

  -최고 인기 레이싱 모델 임지혜양이 광고 모델로 나서~

무협 MMORPG ‘천존협객전’이 ‘천존 리턴즈’라는 이름으로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천존협객전’의 사제시스템 업데이트와 신규서버 추가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제시스템은 기존의 고레벨 유저가 신규 유저를 이끌어 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저간 사제 관계를 맺게 되면 경험치와 영혼치의 추가, 고급 게임 아이템의 획득 등 명예와 보상 등을 얻을 수 있다.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이 사부가 될 수 있으며, 제자 캐릭터가 30레벨을 넘어서면 출사를 통해 사제 관계를 종료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롭게 황룡 서버를 4월 8일 오픈하며,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28일까지 신규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30%의 추가 경험치와 100%의 추가 영혼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최고 레벨을 달성한 1등 1명에게는 100만원권, 2등 2명에게는 50만원권, 3등 3명에게는 30만원권의 문화상품권을, 4등 4명에게는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30레벨 이상 달성자중 100명을 추첨해 기념 머그컵 세트도 전달한다.

천존협객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무기 성장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성인을 위한 무협 MMORPG로 자리잡으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레이싱모델 임지혜양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게임을 많이 접해보지 않은 여성 유저도 편하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천존협객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z.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ta/news12/04m/08/on/cgh.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천존협객전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라이브플렉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