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컬트 오브 더 램’, 애플 아케이드 모바일로 오늘(5일) 출시
- 글로벌 인기 인디 게임, 모바일·애플 기기에서 첫 데뷔
- 『컬트 오브 더 램』의 애플 아케이드 버전에서는 이번 버전에는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대형 업데이트 및 DLC가 포함되며 추가로 애플 아케이드 독점 추종자 스킨과 장식 아이템도 제공된다.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 퍼블리싱, 매시브몬스터 개발의 게임 ‘컬트 오브 더 램’이 애플 아케이드를 통해 한국시간 12월 5일 오늘 모바일 버전으로 정식 출시됐다.
애플 아케이드는 200여 종 이상의 게임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애플의 구독형 게임 서비스다. 이번 컬트 오브 더 램: 아케이드 에디션은 전 세계 수백만 장 판매를 기록한 종교 건설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의 첫 모바일 버전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비전 프로 등 다양한 애플 기기에서 플레이 가능하다.컬트 오브 더 램은 랜덤 생성 던전 탐험과 기지 운영, 종교의 교단 관리가 결합된 독특한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희생 직전의 어린 양’으로 시작해 사악한 존재의 힘을 빌려 자신만의 교단을 이끌어 나가는 내용이다.이번 아케이드 에디션에서는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DLC 및 대형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바일 버전 한정의 새로운 신도의 형태와 교단 기지의 장식 아이템이 추가된다.
컬트 오브 더 램: 아케이드 에디션은 오늘부터 애플 아케이드 가입자라면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비전 프로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위해서는 애플 아케이드 구독과 iOS 버전 15 이상의 애플 기기가 필요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디볼버디지털 공식 X(@Devolve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케이드 에디션 트레일러
|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