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CS2 ‘드래곤 로어’ 스킨 콜라보 RAZER 게이밍 마우스 세트 출시
글로벌 게이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RAZER(이하 레이저)는 세계적인 FPS ‘카운터-스트라이크 2’와 콜라보레이션, 게임 내 최고 인기 스킨인 ‘드래곤 로어’ 디자인을 입은 게이밍 마우스 Viper V3 Pro Counter-Strike 2 Edition과 격렬한 게이밍을 든든하게 뒷받침해줄 게이밍 마우스패드 Gigantus V2 Large Counter-Strike 2 Edition을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Viper V3 Pro CS2 Edition은 카운터-스트라이크 2 내에서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인기 스킨인 드래곤 로어를 디자인 포인트로 삼은 게이밍 마우스로, 프로게이머와 협업하여 제작된 뛰어난 완성도를 통해 e스포츠 레벨의 플레이에 걸맞는 스펙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54g으로 억제된 초경량 설계와 프로게이머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변경된 마우스 디자인은 장시간의 게임 세션에도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고, 더욱 나은 컨트롤감을 선사한다.
센서로는 레이저가 자랑하는 고성능 2세대 Focus Pro 35K 옵티컬 센서를 탑재했다. 이 센서는 최대 35,000DPI까지 1 단위로 커스텀 가능한 세밀함과 고해상도를 자랑하는 한편, 99.8%의 정확도로 어떤 격렬한 움직임도 정확하게 트래킹할 수 있다. 한편으로 모션 싱크 및 비대칭 컷 오프, 스마트 트래킹, 감도 매칭 등 다양한 최신 기술을 모두 지원하여 더욱 편리한 사용 역시 지원한다.
FPS에 필수적인 높은 폴링레이트 역시 제공한다. Viper V3 Pro는 무선 환경에서도 최대 8,000Hz의 폴링레이트를 설정할 수 있는 레이저 HyperPolling 기술을 지원, 응답속도는 더욱 높이고 무선 신호의 연결 안정성을 향상했다. 이외에도 레이저 3세대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를 탑재, 우수한 클릭감과 9천만 회에 달하는 클릭 수명 및 0.2ms에 불과한 압도적인 작동 속도를 확보하여 자신의 컨트롤이 즉각적으로 게임에 반영되는 놀라운 일체감을 선사한다.
Gigantus V2 Large CS2 Edition은 부드러운 마우스 움직임과 손목 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전용 설계가 적용된 대형 게이밍 마우스패드로, 카운터-스트라이크 2를 비롯한 FPS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450 x 400mm의 대형 사이즈는 마우스를 크게 움직이는 저감도 게이머까지 커버할 수 있으며,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 베이스가 있어 격렬한 게이밍 중에도 마우스 패드가 흔들리지 않아 더욱 일관적인 컨트롤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3mm 두께의 고밀도 폼은 적당한 쿠션감으로 손목을 부드럽게 받쳐주는 것은 물론, 거친 표면에서도 마우스패드를 균일하고 평평하게 유지해주어 더욱 안정적인 움직임을 얻을 수 있다. 초극세 직조 표면은 픽셀 단위의 정확도와 트래킹 반응성에 최적화되었으며, 마우스의 부드럽고 빠른 글라이딩을 가능케 한다.
한편, Viper V3 Pro 및 Gigantus V2 L CS2 Edition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각각 제품을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은 N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