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브랜드 페이지 오픈

조회수 814 | 루리웹 | 입력 2022.02.11 (10:43:47)
[기사 본문]

- ‘건쉽배틀’ 매력은 그대로, P2E로 재미 더했다

- 밀리코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최대 100만개

- 3월 초 출시, 17일부터 마켓 사전예약 실시

 

img/22/02/11/17ee6733870afd4.jpg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P2E(Play to Earn)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Gunship Battle: Crypto Conflict)’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조이시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P2E 게임이다. 원작 ‘건쉽배틀’ IP의 매력을 계승하여 현대전을 실감 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국내 블록체인 네트워크 위믹스(WEMIX)에 온보딩되어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위믹스를 개발한 위메이드는 게임을 포함, 블록체인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조이시티는 위믹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유틸리티 토큰인 밀리코(MILICO)와 신규 재화 티타늄(TITANIUM)을 추가하여 게임 내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한다.


11일 오픈된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각종 아트워크와 콘텐츠 정보 등을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느껴보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메일 구독 신청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의 각종 정보를 뉴스레터 형식으로 미리 받아볼 수 있다.


조이시티는 브랜드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3월 초까지 총 4회에 걸쳐 토큰 최대 100만개를 지급하는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페이지 방문, 뉴스레터 구독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일정 엔트리 포인트가 주어지며, 일정 포인트까지 모은 인원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한다. 엔트리 포인트 획득량 상위 100명에게는 별도의 추가 토큰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망망대해 위를 항해하는 거대한 항공모함에서 건쉽 및 워쉽 부대가 일제히 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3월 초 출시될 예정이며, 오는 17일부터 마켓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공식 브랜드 페이지 : https://cryptoconflict.joycity.com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Gunship Battle: Crypto Conflict)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P2E(Play to Earn) 게임

가     격

제 작 사

조이시티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