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한국MS,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3' GG 파티 개최

조회수 2264 | 루리웹 | 입력 2006.01.06 (13:16:18)
[기사 본문]    - 1월 8일부터 3월 19일까지 전국 7개 지역에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3' 랜 파티 8회 순차 개최

   - 8시간 동안 토너먼트, 패자조 특별 팀전, 각종 이벤트 등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3' 관련 다양한 행사 진행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번 ‘AOE III GG 파티’를 통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3'의 매력을 국내 게이머들에게 적극 소개할 예정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이사: 유재성)는 올해 최고의 PC 게임 대작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3(이하 AOE III)'의 전국 규모 랜 파티(LAN Party: 게이머들이 모여 네트워크를 이용해 벌이는 게임 축제)인 ‘AOE III GG 파티(Age of Empire III Good Gamer Party)’를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7개 지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되는 이번 ‘AOE III GG 파티’는 전국 각지의 <AOE III> 게이머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오는 1월 8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된다.

<AOE III>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AOE III GG 파티’는 기존 랜 파티의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중 게이머의 관심이 가장 높은 부분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AOE III 게임 대전’으로, 참석자들은 행사 당일 현장 대진 추첨을 통해 ‘AOE III 게임 대전’에 참여하여 지역 최고수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합을 펼치게 된다. 토너먼트에서 탈락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4:4 단체전도 동시에 열리기 때문에, <AOE III> 애호가들은 개인전과 단체전의 짜릿한 승부를 랜 파티 내내 즐길 수 있다.

이번 ‘AOE III GG 파티’ 참가자 중 토너먼트 우승자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레이저 데스크톱 세트’가 상품으로 제공되며, <AOE III> 국내 최강자를 가리는 <AOE III 결승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 외에, 2위부터 4위까지는 게이머용 ‘마이크로소프트 레이저 마우스 6000’가, 8위까지는 ‘마이크로소프트 컴포트 옵티컬 마우스 3000’가 기타 참가자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PC 게임 등의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며, 단체전 우승팀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컴포트 커브 키보드 2000’ 4세트가 제공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PC 게임 담당 김병수 매니저는 “<AOE III>의 출시를 오랫동안 기다려준 국내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또, <AOE III>의 각종 동호회, 클랜, 열혈 게이머들이 다 함께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전국 규모의 랜 파티인 ‘AOE III GG 파티’를 기획했다”며, “<AOE III>의 애호가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제대로 된 시스템과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역사 전략 시뮬레이션의 백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PC 게임 홍보를 담당하는 조혁 차장은 "<AOE III>은 탄탄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역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에이지 시리즈>의 결정판”이라면서, “이번 ‘AOE III GG 파티’는 중독성이 있다고 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AOE III>의 매력을 국내 게이머들에게 소개하는 좋은 자리”라고 밝혔다.

‘AOE III GG 파티’는 총 8회 개최될 예정이며, 각 랜 파티 당 40 – 60 여명의 게이머를 초청해 8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AOE III> 게이머들은 온라인(www.clubms.net)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data/news7/01m/06/pc/ao01.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3

기     종

PC

발 매 일

발매중

장     르

RTS

가     격

제 작 사

MS/한국MS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

아~ 엠파이어3 너무 하고 싶다...
06.01.06 13:38

(IP보기클릭).***.***

1월8일 첫번째 랜파티는 신촌 어메이징PC방에서 열립니다. 지금신청하시면 됩니다.
06.01.06 13:40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