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리자드, 콜 오브 듀티: 워존 시즌4 출시 기념, 스트리머 대난투 ‘찐존’ 내일 개최

조회수 2260 | 루리웹 | 입력 2021.06.24 (14:09:05)
[기사 본문]

- 내일 6월 25일 (금) 저녁 8시부터 생중계, 김정민, 정인호 중계진 합류

- 00231, 눈쟁이, 딩셉션, 슥뿍, 은챌 등 쟁쟁한 실력의 24인의 스트리머들, 워존 속 생존 경쟁

- 워존 굿즈 등 팬들 위한 선물 획득 기회를 포착하라

 

img/21/06/24/17a3c6a102fafd4.png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 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혁신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이하 워존)에 적용된 시즌 4(Season 4)를 맞이해 새로워진 워존 속 박진감 넘치는 경합을 담아낼 스트리머 대난투 ‘찐존’이 다시 돌아와, 내일 팬들 앞에 펼쳐진다.


지난 시즌 3에 이어 인기 스트리머들이 다시 만나 승부를 벌이는 스트리머 대난투 ‘찐존’ 시즌4는 내일 6월 25일(금) 저녁 8시부터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펼쳐진다.  00231, 눈쟁이, 딩셉션, 슥뿍, 은챌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24명의 스트리머들이 각 세 명으로 구성된 8개 팀으로 나뉘어, 총 상금 1,800만원을 두고 생존 경쟁에 나선다. 


이번 스트리머 대난투 대회는 김정민, 정인호 두 베테랑 중계진의 친숙한 해설과 함께 김정민 해설의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되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에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각자의 트위치 채널에서도 개별 플레이를 지켜볼 수 있다. 생방송 중계가 진행되는 동안, 김정민 해설의 채널에서는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돼 워존 테마의 깜짝 선물을 얻을 기회를 노릴 수 있다.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스트리머 명단 및 대회를 시청할 수 있는 이들의 트위치 채널 주소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https://news.blizzard.com/ko-kr/blizzard/23685042/)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세계 플레이어 수 1억 명을 넘어서는 등 큰 사랑을 모으고 있는 콜 오브 듀티: 워존은 시즌 4 시작과 함께 불가사의한 ‘붉은 문’ 등 신규 지역들과 게임 내 요소들, 신선한 규칙의 게임 모드 등이 더해져 새로움을 더하고 있다.  이에 더해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는 콜 오브 듀티: 워존 시즌4 눈송이 보급소 이벤트도 오는 7월 4일(일)까지 진행 중이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기     종

PC/PS4/XBOX ONE/PS5/XSX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1인칭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